송중기, 성심당에 통 큰 선물 받았다…"母가 사장님 절친" 깜짝 (주말연석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의 아들' 송중기가 빵집 성심당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이날 송중기는 대전 유명 빵집 '성심당'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송중기는 "'성심당' 사장님이 어렸을 때부터 친한 분이다. 우리 어머니와는 완전 베스트 프렌드고, 사장님 자녀분들과 우리 형제들도 알고 지낸다"고 입을 열었다.
송중기는 "사장님께서 감사하게도 촬영 현장에 성심당 빵을 보내준 적이 있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대전의 아들' 송중기가 빵집 성심당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30일 유연석의 '주말연석극' 유튜브 채널에는 '청춘을 함께한 찐친들의 방문. 유바리토크바리 | 영업 10일차 | 천우희 송중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천우희와 송중기가 등장해 유연석과 만담을 나눴다.
이날 송중기는 대전 유명 빵집 '성심당'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송중기는 "'성심당' 사장님이 어렸을 때부터 친한 분이다. 우리 어머니와는 완전 베스트 프렌드고, 사장님 자녀분들과 우리 형제들도 알고 지낸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성심당이 신드롬 급으로 유명하기 전부터 어릴 때부터 (다녔다)"며 오랜 친분을 과시했다.

성심당 측에서 송중기의 촬영 현장 스태프들을 위한 빵을 선물한 일화도 훈훈함을 더했다. 송중기는 "사장님께서 감사하게도 촬영 현장에 성심당 빵을 보내준 적이 있다"며 감사를 표했다.
최애 '성심당' 빵을 묻는 질문에 송중기는 "나는 클래식한 튀김 소보로가 좋다. 원래 소보로 빵을 좋아하기도 한다"고 답했다.
그런가 하면 송중기는 또 다른 대전의 상징 '한화 이글스'가 언급되자 "요즘 정말 기분이 좋다"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성심당, 유연석의 '주말연석극'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문원과 신혼집 관리 중…"김종민 반대했지만"
- 김종국, '♥결혼 발표' 당일 큰 결단…"앞으로 더 열심히"
- 이효리, 또 대박 나겠네…연희동서 사장님으로 새출발
- 황보, 이스라엘 국경서 몸수색 당해…"속옷까지 다 벗어"
- 송중기, 성심당에 통 큰 선물 받았다…"母가 사장님 절친" 깜짝 (주말연석극)
- 허니제이, 새 집 공개 "예산 때문에 구옥 이사…은행 VIP실서 쓰던 식탁도 당근"
- "박나래 집인 줄 몰랐다"…절도범, 항소했지만 '징역 2년' 선고
- 장수원 부부, 육아 방식 비난 봇물…결국 해명했다 "편집 때문" (전문)[엑's 이슈]
- 사생활 그리고 탈세…김선호, 다소 휘황찬란한 '논란 목록' [엑's 이슈]
- '179억 빚 파산' 심형래, 독거 16년 차 근황…"죽어도 공개 안 하려 해" (영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