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피부과 상담실장 취직 5개월 만에…'퇴사' 근황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를 그만 둔 근황을 밝혔다.
지난 26일 권민아는 "안녕 오랜만이지? 작년에 윤지보러 갔을 때인데 지금은 머리가 길다. 빨리 부산 또 가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이후 3월부터 한 피부과의 상담실장으로 일하게 됐다며 "편한 마음으로 찾아달라. 혜택, 서비스 등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한바 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가수 및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를 그만 둔 근황을 밝혔다.
지난 26일 권민아는 "안녕 오랜만이지? 작년에 윤지보러 갔을 때인데 지금은 머리가 길다. 빨리 부산 또 가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이어 "현재 의원은 그만 둔 상태다. 택배 같은 건 보내지 말아 달라"라며 근무 중이던 피부과를 그만 뒀다고 밝혔다.
그는 올 1월, 오래전부터 이루고 싶은 꿈과 목표를 위해 2개의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후 3월부터 한 피부과의 상담실장으로 일하게 됐다며 "편한 마음으로 찾아달라. 혜택, 서비스 등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한바 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가수 및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했다. 2019년 팀에서 탈퇴한 뒤 자신이 그룹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 파장이 일었다. 지민은 이로 인해 그룹을 탈퇴했다.
사진=권민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O된 송지효, 과감한 속옷 화보 공개…파격 노출 행보
- ‘성폭행 무혐의·이혼’ 김건모, 6년 칩거 후 선택한 길은?
- 장도연 깜짝 고백 "서장훈이 백 사줘, 새벽에 전화도"
- 이경실, 전남편 폭행에 산소호흡기까지 달았다…"굉장히 슬픈 일" 회상 (4인용식탁)[전일야화]
- 축구로 '150억' 벌었는데…안정환, 버럭…"돈을 왜 거기에 쓰냐"
- 전현무 새 국면 맞았다…"차량 링거, 위법 맞아" 의협 주장, 처벌 가능성은? [엑's 이슈]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