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세' 유희관, 13기 옥순과 소개팅…"미인이시다" 김문호 감탄 (우아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86년 6월생으로 39세인 유희관이 13기 옥순과 소개팅을 진행한다.
전 야구선수 김문호와 아내 성민정 부부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먼저 소개팅 장소에 도착해 있던 유희관은 13기 옥순이 등장하자 의자를 빼주는 매너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1986년 6월생으로 39세인 유희관이 13기 옥순과 소개팅을 진행한다.
19일 웨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의 1화 선공개 영상 '소개팅으로 유희관을 만난 빛녀의 첫마디!'가 게재됐다.
전 야구선수 김문호와 아내 성민정 부부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먼저 소개팅 장소에 도착해 있던 유희관은 13기 옥순이 등장하자 의자를 빼주는 매너를 선보였다.
유희관을 본 13기 옥순은 놀란 표정으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건넸고, 이에 김문호는 "미인이시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13기 옥순 "내려오는데 깜짝 놀랐다. 머리가 이렇게 있어가지고"라며 유희관의 헤어 스타일을 언급했다.
이에 유희관은 "머리 좀 어떠냐. 처음 보면 약간 신기해하긴 하더라"라고 물었고, 13기 옥순이 "고정이 엄청 잘돼 있다"면서 "숍 다녀오신 거냐"고 하자 "청담동 숍 갔다 왔다"고 답했다.

유희관이 "숍 갔다 오셨냐"고 되묻자 13기 옥순은 "전 제가 했다. 셀프로"라고 밝혔다.
그러자 유희관은 "그러신 것 같다"면서 장난스럽게 말하다가도 "숍 안 가셔도 되게 잘하신다"며 칭찬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우아쏠'은 야구선수 출신 '빛남'들과 빛이 나는 솔로 여성 '빛녀'들의 진심 어린 사랑 찾기를 그리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으로, 2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1편씩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출연자로는 전직 야구선수 유희관, 박재욱, 민경수, 조병욱이 이름을 올렸으며, SBS Plus·ENA '나는 SOLO'(나는 솔로)와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 출연했던 '옥순' 심효정, 걸그룹 러스티 출신 송채아를 비롯한 여성들과의 소개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웨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흉기 들고 찾아가…" 최정원, 스토킹 입건 '충격'
- 김종국, 결혼 상대는? '깜짝'…62억 신혼집 어딘가 보니
- '이효리♥' 이상순 "10개월 아기와 취향 잘 맞아…수준 비슷"
- 유승준, 쌍둥이 딸+훈남 아들 공개…밤무대까지 뛰는 근황
- 손헌수, '딸 성별 논란' 무슨 일?…"보는 줄 몰랐어"
- "충주맨은 암적 존재였다" 공무원 글 확산…'동료가 승진 항의' 폭로 재조명 [엑's 이슈]
- 황정음, 장난감 '폐기물 나눔' 논란에 본인등판…"사실 아니라 대응 안 해" [엑's 이슈]
- '교통사고 연출' 황보라, 무엇을 위한 공구였나…음주운전 '파묘' 끝 사과 [엑's 이슈]
- "다이어트 약 NO" 장문 해명에도…홍현희♥제이쓴, '팔이피플 부부'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56억 손해' 조영구, 투자 실패→파크골프 사업 도전…"모은 돈 다 투자할 것" (그리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