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종국 "티 낸다고 냈는데…앨범 대신 반쪽 만들어" 자필 편지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결혼을 알렸다.
김종국은 18일 공식 팬카페 파피투스를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종국은 "저 장가간다"라며 "사실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는데 그래도 분명 갑작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다"고 적었다.
이날 오전 김종국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종국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종국이 결혼을 알렸다.
김종국은 18일 공식 팬카페 파피투스를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종국은 "저 장가간다"라며 "사실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는데 그래도 분명 갑작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다"고 적었다.
이어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라는 앨범은 안 만들고 제가 저의 반쪽을 만들었다. 그래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달라"며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이냐"고 재치 있게 덧붙였다.
김종국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크지 않은 규모로 조용히 치를 계획이라고 밝히면서,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이날 오전 김종국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종국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하 김종국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종국입니다.
언젠가는 저도 이런 글을 써서 직접 올리게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늘 마음속으로 준비는 해 왔지만 막상 이렇게 글을 준비하다 보니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많이 떨리고 긴장되네요.
너무나 긴 시간 동안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항상 인간 김종국 편이 되어 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 장가갑니다.
사실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는데 그래도 분명 갑작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라는 앨범은 안 만들고 제가 저의 반쪽을 만들었네요. 그래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요.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입니까..그쵸?
잘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가족 친지분들, 그리고 몇몇 지인분들과 조용히 치르려고 합니다.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습니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상선암 투병' 엄정화 눈물…"식구 없는 게 다행이면서 슬퍼"
- 유승준, 쌍둥이 딸+훈남 아들 공개…밤무대까지 뛰는 근황
- 박성광, ♥이솔이와 뜻밖의 '불화설' 일축…"별거 NO, 딱 붙어 산다" (알토란)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전 '가족사진' 공개…"둘째 子 없어 아쉽지만"
- 박유천, 韓 활동 안 한다지만…광복절에 일본서 '환한 미소' 인증샷 논란 [엑's 이슈]
- '박나래 매니저 갑질 논란' 속 도경완 다시 보이네…"16년 스태프에 감사 인사" [엑's 이슈]
- 안성재 비난 댓글만 6천개…"두쫀쿠 다시 만들어야" [엑's 이슈]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