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임도화, ♥배우 남편 공개 '훈훈'…멤버 총출동 속 '심쿵해' 무대 주인공은?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막내였던 임도화가 결혼식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걸그룹 AOA의 막내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가 화려한 신부의 모습으로 예식장에 등장한다.
한 시대를 풍미한 걸그룹 AOA의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를 울린 'AOA 헌정 공연'의 주인공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배우 임도화의 결혼식을 담은 '조선의 사랑꾼'은 1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AOA 막내였던 임도화가 결혼식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걸그룹 AOA의 막내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가 화려한 신부의 모습으로 예식장에 등장한다.
임도화의 옆에는 훈훈한 외모의 배우이자 신랑 송의환이 그의 손을 잡고 서 있어 눈길을 끈다.
친구들의 축하 속 감동의 결혼식이 진행된 가운데, 결혼식 사회자가 호명한 축가자의 정체에 VCR을 지켜보던 황보라는 깜짝 놀랐다. 곧이어 AOA의 히트곡 '심쿵해'가 울려 퍼졌고, 임도화도 선곡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포착됐다.

앞서 임도화의 결혼식에는 설현, 지민부터 혜정 등 AOA 멤버들이 각자의 SNS에 그의 결혼을 축하하며 결혼식 인증 영상을 올린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의문의 인물이 준비한 축가 무대에 임도화는 눈물을 훔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 한 시대를 풍미한 걸그룹 AOA의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를 울린 'AOA 헌정 공연’의 주인공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배우 임도화의 결혼식을 담은 ‘조선의 사랑꾼’은 1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상선암 투병' 엄정화 눈물…"식구 없는 게 다행이면서 슬퍼"
- 유승준, 쌍둥이 딸+훈남 아들 공개…밤무대까지 뛰는 근황
- 박성광, ♥이솔이와 뜻밖의 '불화설' 일축…"별거 NO, 딱 붙어 산다" (알토란)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전 '가족사진' 공개…"둘째 子 없어 아쉽지만"
- 박유천, 韓 활동 안 한다지만…광복절에 일본서 '환한 미소' 인증샷 논란 [엑's 이슈]
- 올리버쌤, 美 생활 8년 만 포기 "보험료 月 400만 + 父 췌장암 말기에도 검사 못 해"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대법원까지 갔지만…징역 3년 6개월형 확정
- '라이온 킹' 출신 美 아역배우, 25세 일기로 요절…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 [엑's 해외이슈]
- "가수 될 자질 아니었는데…" 송백경, 또다시 양현석 저격? [엑's 이슈]
- "돌연사 올 수 있어"…이경규·김수용, 예능 대부 연이은 건강 이상→위험천만 '아찔 고백'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