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엠텍, 노바티스 '렉비오' 개원가 유통 총판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엠텍은 한국노바티스와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렉비오주'(성분명 인클리시란나트륨)의 국내 개원가 유통 마케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블루엠텍은 광고, 유통, 매출 관리 등 렉비오의 국내 클리닉 채널 내 모든 상업 활동을 총괄하며 '블루팜코리아'를 통한 본격적인 시장 확산에 나선다.
렉비오 유통의 중심이 될 블루팜코리아는 현재 3만5000개 이상 개원 의원이 회원으로 가입한 국내 최대 온라인 전문 의약품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엠텍은 한국노바티스와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렉비오주’(성분명 인클리시란나트륨)의 국내 개원가 유통 마케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블루엠텍은 광고, 유통, 매출 관리 등 렉비오의 국내 클리닉 채널 내 모든 상업 활동을 총괄하며 ‘블루팜코리아’를 통한 본격적인 시장 확산에 나선다.
렉비오는 2021년 미국 FDA 승인 이후 빠르게 시장을 확대해온 PCSK9 표적 siRNA 제제로 연 2회 투여 만으로 LDL콜레스테롤을 50% 이상 감소시키는 장기 지속형 치료제다.
특히 기존 PCSK9 억제제 대비 투약 간격이 길고 콜드체인 조건 없이 보관 가능하다는 점에서 클리닉 현장에서의 투약 편의성과 재고 관리 측면에서 강점을 갖는다.
이에 따라 블루엠텍은 렉비오를 통해 주사제 형태의 LDL 콜레스테롤 강하 치료제의 개원가에서의 처방 확대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렉비오 유통의 중심이 될 블루팜코리아는 현재 3만5000개 이상 개원 의원이 회원으로 가입한 국내 최대 온라인 전문 의약품 플랫폼이다. 특히 이상지질혈증 환자 진료가 많은 내과·가정의학과 중심의 실제 진료 흐름 기반 접근 전략을 통해 렉비오의 빠른 시장 안착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블루엠텍은 “렉비오는 임상적 효능뿐 아니라 1차의료기관 진료에 활용하기 유리한 제형 구조를 갖췄다”며 “의료진 중심의 유통과 마케팅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블루팜코리아”를 통해 처방 환경을 실질적으로 변화시키고, 의료 현장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남부구치소 독방 정식 수용…경비·경호 모두 중단
- [현장] "김문수 말고 누가 있습니꺼" "與 이기려면 깨끗한 안철수가"…'보수 텃밭' 부울경 민심은
- [단독] 하루 아침에 근저당 700억…남영역 롯데캐슬 대출 취소 ‘날벼락’
- 풀빌라의 수상한 男女 5명, 성행위 생중계 중이었다
- [현장] 국민의힘 '출입금지령'에…PK 연설회장서 '아웃'된 전한길 [부울경 연설회]
- 강선우 탈당에…국민의힘 "의원직 사퇴·수사받아야" 공세 수위↑
- MB, 장동혁 만나 "당은 항상 국민 보고 정치해야" 조언
- 송언석 "이혜훈, 형수 욕설 李대통령과 유유상종…지명 즉각 철회하라"
- 빌려 입은 교복과 첫사랑…'벚꽃종례가' 건넨 아름답고 서글픈 안녕 [D:쇼트 시네마(145)]
- ‘구관이 명관 vs 새 판짜기’ 외국인 선수 2026 기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