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소스'-美 판다 익스프레스 협업…관련주 강세 [특징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식품이 미국 최대 아시안 외식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와 불닭 소스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나란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삼양식품은 이날 "불닭 브랜드의 불닭 소스와 판다 익스프레스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삼양식품과 판다 익스프레스가 협업한 '다이너마이트 스위트 앤 사워 치킨'은 오는 10월 7일까지 미국 10개 도시의 일부 판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양식품이 미국 최대 아시안 외식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와 불닭 소스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나란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1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6분 현재 삼양식품은 전 거래일 대비 2.47%(3만6000원) 오른 149만1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같은 시간 불닭볶음면 소스 제조사인 에스앤디 역시 6.50%(7700원) 오른 12만6200원에 거래 중이다.
삼양식품은 이날 “불닭 브랜드의 불닭 소스와 판다 익스프레스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삼양식품과 판다 익스프레스가 협업한 ‘다이너마이트 스위트 앤 사워 치킨’은 오는 10월 7일까지 미국 10개 도시의 일부 판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북미를 넘어 전 세계 매운맛 마니아층을 겨냥한 글로벌 확장 전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희건설, 김건희 특검 압수수색 소식에 8%↓ [특징주]
- 달바글로벌, 기대 밑돈 실적·엇갈린 전망에 18%↓ [특징주]
- 美 해저케이블 제재에 국내 전선주 강세…대한전선 3% ↑ [특징주]
- 리튬값 상승 전망에 이차전지주 '방긋'…삼성SDI 6%↑ [특징주]
- 러·우 종전 기대감에 우크라이나 재건주 ‘들썩’…아이톡시 10% 급등 [특징주]
- '공천헌금 의혹' 일파만파…강선우 제명·김병기 징계심판 결정 요청
- "내란몰이 매달리겠다는 선전포고?"…나경원, 정청래 '불광불급' 발언 직격
- "IQ 한 자리야?" 이혜훈에 양향자 "청문회 통과 어려울 것"
- 청년 백수 시대, 드라마는 여전히 변호사·의사? [드라마 속 직업, 현실의 2030①]
- “존중 못 받아” 홍정호와 결별한 전북, 정정용 감독 체제 새 판짜기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