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가격 인상, 미국에서 최대 50달러 더 비싸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닌텐도가 미국에서 닌텐도 스위치 제품군의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
가격 인상 대상에는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이 포함된다.
이로 인해 닌텐도 스위치가 기존 가격보다 40달러 오른 339.99달러, 스위치 라이트는 30달러 인상된 229.99달러, 스위치 OLED 모델은 50달러 인상된 399.99달러로 조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닌텐도가 미국에서 닌텐도 스위치 제품군의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
회사는 8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국 시장 상황에 따라 8월 3일부터 닌텐도 스위치 시스템 및 일부 액세서리의 가격을 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격 인상 대상에는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이 포함된다. 이로 인해 닌텐도 스위치가 기존 가격보다 40달러 오른 339.99달러, 스위치 라이트는 30달러 인상된 229.99달러, 스위치 OLED 모델은 50달러 인상된 399.99달러로 조정된다.
이외에도 일부 스위치 액세서리와 아미보, 그리고 닌텐도 사운드 클록 알라모의 가격이 인상됐다. 스위치 2 본체의 가격과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십의 가격은 현재 변동이 없지만, 닌텐도는 “향후 시장 상황에 따라 가격 조정이 필요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캐나다에서도 스위치 가격 인상이 진행된 것으로 나타났다. 스위치는 캐나다 달러 기준 20달러 인상된 419.99달러, 스위치 라이트 역시 20달러 오른 279.99달러, 스위치 OLED는 40달러 인상된 489.99달러로 판매되고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뱀파이어 MMORPG 넷마블 '뱀피르' 해보니, 많은 이용자 품을 설계 '인상적'
- [차이나조이 2025] "피규어부터 굿즈까지" 중국 서브컬처의 현주소 보여준 차이나조이
- [차이나조이 2025] ‘붉은사막’으로 행사장 물들이는 펄어비스
- "글로벌 흥행 청신호?" 조이시티, 초강세 주가 상승 기록
- [2025 던페] "내 아내임" 던파 신규 캐릭터 ‘제국기사’ 공개
- 최고의 3D 의상 크리에이터가 3D 아바타 제작에 도전한 이유는? 얼티메이트 유이 인터뷰
- 호핏셸리 시작미디어 대표 "'아키텍트' 돌풍의 주역, CTV 게임 광고를 '시작'하세요"
- [한주의게임소식] "말도 많지만, 갈 길은 간다" "아이온2" 매출 TOP 10 진입
- [한주의게임소식] “갑자기 나타난 폭탄” ‘메이플 키우기’의 돌풍
- 캐주얼하면서도 깊이가 있다. ‘애니멀 어드벤처’ 개발한 곤군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