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 출시…“장용성 코팅 기술로 흡수율 개선”
김은빈 2025. 7. 31. 1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올인원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하루엔진'의 신제품으로 전 성분에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한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를 출시했다고 31일 전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는 빛, 열, 습기, 산소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고 성분 변질을 최소화하기 위한 멀티 PTP 포장 기술을 적용했다"면서 "여행이나 외출 시 하루 한 장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휴대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올인원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하루엔진’의 신제품으로 전 성분에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한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를 출시했다고 31일 전했다.
삼진제약이 새롭게 내놓은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의 주요 성분은 △21종의 비타민·미네랄 △순도 90% 이상의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rTG 오메가3 원료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등이다. 루테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권장 최대 함량인 20㎎을 충족하며, 5개국 특허 기술을 통해 높은 순도로 추출한 마리골드 유래 성분을 적용했다. 또 글로벌 유산균 기업인 ‘Lallemand’의 8종 균주를 담은 ‘프로바이오틱스’는 미국 특허의 2중 코팅 기술이 더해져 장까지 생존·도달하도록 설계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는 빛, 열, 습기, 산소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고 성분 변질을 최소화하기 위한 멀티 PTP 포장 기술을 적용했다”면서 “여행이나 외출 시 하루 한 장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휴대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김은빈 기자 eunbeen1123@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쿠키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건희, 주가조작 ‘전주’ 인정됐지만 무죄…‘명품백’으로 징역 1년 8개월
- ‘정교유착’ 첫 사법 판단…권성동 징역 2년·윤영호 1년2개월
- “과장급도 커트라인”…현실이 된 개발자 생존 게임 [AI가 삼킨 청년들③]
- 김건희 징역 1년 8개월에 양측 항소 예고…특검 “납득 어렵다”
- 靑 “美, 투자 합의 이행 지연 불만”…트럼프 관세 재인상 언급에 진화
- 대통령 지시에…금융위원장 “금감원 특사경 제한적 수사권 부여”
- 트럼프 관세 압박 하루 만에 톤다운…대미 투자특별법 ‘협상 분수령’ 부상
- 삼성전자, 갤럭시 북6 출시 기념 팝업…인텔‧교보문고와 손잡고 ‘AI 챗봇’ 제공 [현장+]
- 김건희 1심 징역 1년8개월…野이성권 “특검의 15년 구형 민망할 지경”
- 故 이해찬 전 총리 31일 발인 후 국회서 영결식…장지는 세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