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백지영, 가평 골프 회동…삼성 家 이서현 회장과 특별한 친분 '화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와 백지영 정석원 부부가 삼성물산 이서현 사장과 골프 회동을 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30일 뉴스엔은 김태희, 백지영 정석원 부부, 그리고 삼성물산 이서현 사장이 지난 7월 둘째 주 경기도 가평베네스트cc에서 골프를 함께 쳤다고 밝히며 "이들이 스몰토크를 즐기며 지나가는 걸 봤다. 굉장히 친해보였다"는 목격담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태희와 백지영 정석원 부부가 삼성물산 이서현 사장과 골프 회동을 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30일 뉴스엔은 김태희, 백지영 정석원 부부, 그리고 삼성물산 이서현 사장이 지난 7월 둘째 주 경기도 가평베네스트cc에서 골프를 함께 쳤다고 밝히며 "이들이 스몰토크를 즐기며 지나가는 걸 봤다. 굉장히 친해보였다"는 목격담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 이건희 회장의 둘째 딸이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동생인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은 과거 자사 광고 모델이던 김태희와 오랜 친분을 이어왔다.
비 김태희 부부의 첫째 딸 윤아 양과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딸 하임 양은 2017년 생 동갑내기로 지난해 같은 반 학부모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과거 백지영은 KBS 2TV '살림남2'에서 "딸 하임이가 비 김태희 부부의 딸과 같은 반이다. 최근에 체육대회를 했는데 아빠들이 승부욕 때문에 난리가 났었다. 줄다리기를 하는데 자빠지고 난리가 났다"는 일화를 밝힌 바 있다.
비 역시 지난해 SBS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해 "아이가 생기면 무조건 운동회를 참석하겠다는 생각이 있었다. 정석원, 장윤주 남편과 한 팀으로 '아빠 달리기 대회'에 나갔지만 패배했다. 저는 넘어지지 않았다. 그러나 넘어진 분에 대해서는 노코멘트하겠다"고 밝히며 남다른 친분을 고백했다.
한편 삼성물산이 관리하는 골프장인 가평베네스트cc는 27홀에 소수 회원만 이용하는 럭셔리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다. 7월 기준 회원권 시세가 14억 9,000만 원에 형성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독설' 이경실 "목욕탕서 미끄러져"…子 손보승은 총기난사 열연
- 윤상현, 역시 한국의 기무라 타쿠야…아들도 훈훈 외모 '감탄'
- [단독] '방민아와 결혼♥' 온주완, '800만원 양다리 입막음' 배우 아니었다
- 고정우 "바다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파도가 바위 위로 올려놔 살았다 (오은영 스테이)[종합]
- '54세 미혼' 박소현 "성폭행 男과 연애할 뻔…결혼 의지 꺾였다" (돌싱포맨)[종합]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