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 하반기엔 다를까 [엑's 초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현빈의 행보가 아쉬움을 안긴다.
신현빈은 2010년 영화 '방가?방가!'로 데뷔,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다 2020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이후 신현빈은 JTBC '너를 닮은 사람', '재벌집 막내아들', 티빙 '괴이', ENA '사랑한다고 말해줘', 채널A·쿠팡플레이 '새벽 2시의 신데렐라', 넷플릭스 '계시록' 등 4년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신현빈의 행보가 아쉬움을 안긴다.
신현빈은 2010년 영화 '방가?방가!'로 데뷔,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다 2020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당시 장겨울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고, 이듬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로 그 활약을 이어갔다.
신원호 사단의 선택을 받아 스타덤에 올랐지만, 이후의 작품 행보는 아쉬움이 짙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이후 신현빈은 JTBC '너를 닮은 사람', '재벌집 막내아들', 티빙 '괴이', ENA '사랑한다고 말해줘', 채널A·쿠팡플레이 '새벽 2시의 신데렐라', 넷플릭스 '계시록' 등 4년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왔다.
그러나 성적이 아쉽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후 차기작이었던 '너를 닮은 사람'은 2~3%대 시청률에 머물렀고, 고현정의 존재감이 두드러졌을 뿐 신현빈의 활약은 매섭지 못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경우 최고 시청률이 26.9%였으나 송중기, 이성민에 비해 힘이 약했다.
가장 최근 출연작인 '새벽 2시의 신데렐라'와 '계시록'도 큰 반응을 얻지는 못한 작품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후 주연 배우로 도약했으나, 그 이후는 아쉬움이 남는다.
현재 신현빈은 영화 '얼굴'과 '군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그간 아쉬운 활약을 보여줬던 신현빈이, 차기작에선 흐름을 뒤집을 수 있을지 그 발걸음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독설' 이경실 "목욕탕서 미끄러져"…子 손보승은 총기난사 열연
- 윤상현, 역시 한국의 기무라 타쿠야…아들도 훈훈 외모 '감탄'
- [단독] '방민아와 결혼♥' 온주완, '800만원 양다리 입막음' 배우 아니었다
- 고정우 "바다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파도가 바위 위로 올려놔 살았다 (오은영 스테이)[종합]
- '54세 미혼' 박소현 "성폭행 男과 연애할 뻔…결혼 의지 꺾였다" (돌싱포맨)[종합]
- 법원, 박나래 前 매니저 손 들어줬다…“1억 원 가압류 인용” [엑's 이슈]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