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호, ♥공민정에게 시댁·명절로 고백 "언짢아서 반려"…김숙도 경악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민정이 장재호와 결혼에 골인하기 전까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달달한 11개월 차 신혼 생활 중인 공민정은 "남편이 먼저 고백했는데 반려했다더라"라는 김숙의 질문에 "연애도 하기 싫고 나이도 있던 시기다. 더 이상 만나고 헤어지는 게 지치고 싫었다. 어딘가에 안정적으로 기대고 결혼하고 싶었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공민정이 장재호와 결혼에 골인하기 전까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28일 방송을 앞둔 SBS '동상이몽2'는 게스트 공민정의 이야기를 선공개했다.
김구라는 "굉장히 반가운 얼굴이 왔다. 데뷔 13년 됐고 작년에 결혼하고 아이도 낳았다"며 공민정을 소개했다.

공민정은 '오징어 게임2', '우리 영화'에 출연한 장재호와 결혼했다. 서장훈은 "공민정은 남편 장재호와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막장 부부로 만나 실제 부부가 되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달달한 11개월 차 신혼 생활 중인 공민정은 "남편이 먼저 고백했는데 반려했다더라"라는 김숙의 질문에 "연애도 하기 싫고 나이도 있던 시기다. 더 이상 만나고 헤어지는 게 지치고 싫었다. 어딘가에 안정적으로 기대고 결혼하고 싶었다"고 운을 뗐다.
공민정은 "그런데 (장재호는) 확실한 건 없고 밀당만 하니까 '밀당만 할 거면 집어치워라'라고 했다. 그랬더니 너무 소중하고 귀한 사람을 만나서 더 신중하게 고민했다더라. 같은 마음이라 서로 신중하게 오래 봤다"며 고백을 반려했던 이유를 밝혔다.

"어떻게 고백을 한 거냐"는 이지혜의 궁금증에 공민정은 "남편이 편지를 썼는데 그 편지도 기분이 언짢아서 반려를 시켰다. 편지에 '널 사랑하고 설레고, 평생 같이 있으면 좋겠다'는 클리셰 이야기가 있지 않나"라며 "그런데 '명절에 집에 내려 갔는데 윷놀이 할 때 그 옆에 네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더라"며 편지 내용을 공개해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했다.
서장훈은 "쓸데없는 이야기를 많이 썼구나"라고 짚었고, 김숙은 "명절에 시댁에 가서 윷놀이 할 때 옆에 있으란 거는 최악의 고백이다"라며 경악했다. 이현이 또한 "듣도보도 못한 고백법"이라고 못을 박았다.
공민정은 이어 "저희 부모님도 사실 (남편을) 보기도 전에 연기자라는 이야기를 듣고 (결혼을) 반대하더라. 그런데 남편이 저희 부모님 몰래 ○○○을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안긴다.
한편 '동상이몽2'는 28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한다.
사진 =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손, 거의 잘릴 뻔" 개물림 사고에 수술…현재 상태는?
- 이승기, 그간 어떻게 참았지…'처가 손절' 후 근황 재조명
- 원빈♥이나영 부부, 경주에 등장…10년만 투샷 화제
- 이병헌♥이민정, '26억 저택' 털린 후…딸 위해 아지트 설치
- 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킨 55세 韓 유튜버, 사랑의 결실 주장 (비하인드)
- "호전됐다"더니…태진아, ♥옥경이 '중증 치매'에 통곡 "제발 낫게 해주세요" (사랑꾼)
- '옥탑방 고양이' 故정다빈, 빌라에서 숨진 채 발견…오늘(10일) 19주기
- 박나래·키 하차했는데…'주사이모'가 또? "'나혼산' 전X무" 저격→빛삭 [종합]
- '환연3' 이유정, 결별설 입 열었다…"연락은 주고받는 중, 언팔은 서툰 선택" [★해시태그]
- '후배 폭행·제자 욕설 논란' 팝핀현준, 유승준과 절친이었나 "오랜만에 만난 우리 형" [★해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