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킨 55세 韓 유튜버, 사랑의 결실 주장 (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세 필리핀 소녀를 임신, 출산시킨 55세 한국인 크리에이터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무도 몰랐던, 비하인드'(이하 '비하인드')는 최근 이슈가 됐던 55세 한국인 크리에이터 사건을 파헤친다.
사건의 비하인드를 찾기 위해 제작진은 필리핀 현지로 떠난다.
14세에 엄마가 된 소녀의 사연은 무엇일지, '공부방'으로 운영되던 곳에 감춰져 있던 비하인드는 29일(화) 오후 10시 40분 JTBC '비하인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14세 필리핀 소녀를 임신, 출산시킨 55세 한국인 크리에이터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무도 몰랐던, 비하인드’(이하 ‘비하인드’)는 최근 이슈가 됐던 55세 한국인 크리에이터 사건을 파헤친다.
SNS에 올라온 한 동영상이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엔 미숙아로 보이는 신생아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동영상을 올린 사람은 아기 아빠인 55세 한국인 크리에이터 정 씨.
하지만 이 영상이 충격적인 이유는 아기 엄마의 정체 때문이다. 아기 엄마는 올해 열네 살 필리핀 소녀로, 아기를 출산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작고 앳된 모습이었다. 남자는 “5개월 됐을 때, 임신한 걸 처음 알았어요”라며 영상 속 아기가 두 사람의 ‘사랑의 결실’이라고 주장한다.

사건의 비하인드를 찾기 위해 제작진은 필리핀 현지로 떠난다. 사건이 벌어진 곳은 필리핀 남부 민다나오 섬에 위치한 가난한 마을로, 정 씨는 이곳에서 공부방을 운영했다. 그는 공부방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트를 제작하고, 후원금을 받아서 빈곤층 아이들을 지원해왔다고 한다. 제작진은 그곳에서 14세 엄마가 된 소녀를 만난다.
14세에 엄마가 된 소녀의 사연은 무엇일지, ‘공부방’으로 운영되던 곳에 감춰져 있던 비하인드는 29일(화) 오후 10시 40분 JTBC ‘비하인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빈♥이나영 부부, 경주에 등장… 10년만 투샷 화제
- 이승기, 그간 어떻게 참았지…'처가 손절' 후 근황 재조명
- "신경 다 끊어져" 이효리, 개물림 사고·입원 고백 후…♥이상순과 데이트 자랑 [엑's 이슈]
- 이병헌♥이민정, '26억 저택' 털린 후…딸 위해 아지트 설치
- 현아, 파격 상반신 누드 셀프 유출…충격 비주얼
- 차은우, 장어집 200억 탈세 은폐 정황 뚜렷하다면?…"모친도 징역 가능성" [엑's 이슈]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