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한 느낌"…보이넥스트도어, 2년 전으로 돌아간 '풋풋 감성'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곡을 선보이며 연습생 시절을 회상했다.
27일 오후 보이넥스트도어(성호·리우·명재현·태산·이한·운학, 이하 보넥도)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투어의 마지막 공연인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송파, 이유림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곡을 선보이며 연습생 시절을 회상했다.
27일 오후 보이넥스트도어(성호·리우·명재현·태산·이한·운학, 이하 보넥도)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투어의 마지막 공연인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 콘서트를 개최했다.
처음 입성하는 KSPO DOME에서 총 13개 도시, 23회 공연에 달하는 투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이번 공연은 선예매 시작과 동시에 시야제한석을 포함해 3회 차 모두 전석 매진돼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보넥도는 미니 2집 ‘HOW?’ 수록곡 '오유알', 'lifeiscool'을 선보였고, 데뷔곡인 'WHO!' 트리플 타이틀곡 '돌아버리겠다'와 'One and Only' 무대를 통해 풋풋한 감성을 되살렸다.
데뷔곡 무대를 마친 뒤 운학은 "데뷔한 느낌"이라며 남다른 소회를 밝혔고, 명재현은 "이 노래를 하게 되면 고스란히 그때 기억으로 돌아간다"고 공감했다.
이어 명재현은 "연습생 때 우리 다 같이 안무 맞춘다고 웃통을 까고 안무 연습했다"고 당시를 회상했고, 이를 들은 멤버들이 "한 번 웃통을 까라"며 요청하자 티셔츠를 들어올리는 제스처를 취해 팬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8월 2~3일(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열리는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에 출격한다. 보이넥스트도어가 롤라팔루자에 초청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달 20일에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BOYLIFE'를 발매한다.
사진=KOZ 엔터테인먼트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이민정, '26억 저택' 털린 후…딸 위해 아지트 설치
- '문원♥' 신지, 전 소속사 '정산 문제' 폭로 "노동력 착취…태어나 처음 대출받아" (전참시)[종합]
- 김혜수, 32살 차 男배우와 극장行 포착…'170cm' 마네킹 비율 실존 [★해시태그]
- '췌장암 판정' 배연정 "가망 없다고…몇 년간 못 걸어"
- 이승기, 그간 어떻게 참았지…'처가 손절' 후 근황 재조명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