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투어 대회장에 ‘별다방’ 커피 부스 뜬다…제니스와 커피 스토어 부스 파트너십 체결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투어 대회장에 스타벅스 부스가 설치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는 'WPS(We Proudly Serve) 스타벅스' 커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주식회사 제니스인터내셔날(대표이사 김동혁·이하 제니스)과 공식 커피 스토어 부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니스는 KLPGA 정규투어 모든 대회에서 타이틀 스폰서가 희망할 경우, 아시아 최초로 특수 제작한 이동형 커스텀 트레일러 부스를 대회장에 설치해 WPS 스타벅스 커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LPGA투어 대회장에 스타벅스 부스가 설치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는 ‘WPS(We Proudly Serve) 스타벅스’ 커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주식회사 제니스인터내셔날(대표이사 김동혁·이하 제니스)과 공식 커피 스토어 부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WPS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본사의 정식 인증을 받은 원두와 장비를 사용하는 공식 프로그램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니스는 2026년까지 공식 커피 스토어 부스 파트너로서 KLPGA와 함께하게 됐다.
제니스는 KLPGA 정규투어 모든 대회에서 타이틀 스폰서가 희망할 경우, 아시아 최초로 특수 제작한 이동형 커스텀 트레일러 부스를 대회장에 설치해 WPS 스타벅스 커피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 주문(프리오더) 시스템을 포함한 스마트 오더 솔루션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제니스는 커피 스토어 부스 카테고리에서 배타적 권리를 받게 됐다. 또한 KLPGA 공식 홈페이지 및 매거진, 대회장의 집합 광고 및 순위 보드를 통한 로고 노출 등의 혜택도 제공받는다.
제니스 김동혁 대표이사는 “스타벅스 본사의 품질 기준을 따르는 ‘WPS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이동형 커피 서비스를 국내 최고 수준의 투어에 후원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대회장에서도 골프 팬들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KLPGA 김상열 회장은 “제니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 관계자, 그리고 갤러리를 온 골프 팬에게 스타벅스 커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에 파트너십을 맺은 제니스의 성장과 발전이 함께 이뤄지도록 KLPGA도 노력할 것이며,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답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양·호주 다녀오면 걸러라” 발언한 해운대구청장 사과
- 의정부서 50대 여성 흉기 피살…용의자 숨진 채 발견
- 9살 제자 머리 물속에 넣고 조롱한 20대 수영 강사의 최후
- 온몸에 오물·구더기 범벅 개 300마리…강화도 번식장서 구조
- 길음동 칼부림 내기바둑 탓 추정…자해한 피의자 의식불명
- 특검, “언론사 단전·단수하라” 이상민 전 장관 19시간 조사
- ‘소비쿠폰’ 닷새 만에 10명 중 7명 신청…지급액 6조5703억
- 산재 1·2위 모두 배달업체… 위험할수록 더 버는 구조
- 갈비뼈 앙상하던 백구 품은 체육고, 3년간 생긴 일 [개st하우스]
- 美상무와 80분 협상 소득 없고… 트럼프는 소고기 ‘우회 압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