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 임세미, '잠수 이별' 윤계상에 "헤어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라이'에서 임세미가 윤계상에게 이별을 고했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 : 우리는 기적이 된다' 2회에서는 3년만에 재회한 주가람(윤계상 분)과 배이지(임세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배이지는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자기 은퇴 후 사라졌던 남자친구 주가람이 갑작스럽게 다시 등장해 혼란과 분노에 빠졌다.
하지만 주가람은 배이지를 아무렇지 않게 대해 배이지를 더욱 분노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트라이'에서 임세미가 윤계상에게 이별을 고했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 : 우리는 기적이 된다' 2회에서는 3년만에 재회한 주가람(윤계상 분)과 배이지(임세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배이지는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자기 은퇴 후 사라졌던 남자친구 주가람이 갑작스럽게 다시 등장해 혼란과 분노에 빠졌다. 하지만 주가람은 배이지를 아무렇지 않게 대해 배이지를 더욱 분노케했다.
이날 배이지는 주가람에게 "슬럼프도 아니었고, 선수 생활 정점일 때 왜 그랬을까. 10년을 넘게 만났는데 말 한마디 없이 왜 나를 떠났을까. 그런데 이제 아무것도 안 궁금해. 이제와서 너 말 듣고싶지도 않고"라고 했다.
이어 배이지는 "3년 전에 할 말이 있었는데, 얼굴보고 하려고 기다렸다. 헤어지자 주가람"이라고 말했고, 주가람은 씁쓸해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1천만원 룩' 패러디에 기분 상했나…홍현희에 '경고'
- 김혜수, ♥데이트 포착…상대는 배우 출신 훈남 사업가
- 장윤정, 자식 농사 대박…아들 '美 명문대 영재' 합격 이어 딸까지
- 원빈♥이나영, 결혼 10년만 '투샷' 포착…뜻밖의 취향?
- ‘성폭행 논란 후 잠적’ 김건모, 이혼까지…요즘 뭐하나 보니
- 김태희 소속사 대표였던 친언니, '건보료 미납' 고급 아파트 압류→해제 "김태희와는 무관" [공식
- 장동주, 해킹으로 수십억 피해 고백→소속사 한 달만 계약 해지…추후 행보는 [종합]
- '한재아와 열애♥' 배나라, '나혼산' 멤버였다…박나래 하차 위기 속 '희망' [엑's 이슈]
- '49세' 전현무, 결혼설 가짜뉴스에 담담…"마지막 연애는 3년 전 이혜성" [엑's 이슈]
- '원정도박' 의혹 제작자 신 씨 누구?…"모두 허위" 반박, 54억 빌렸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