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아파트' 떠난 홍현희, 용산 집값에 깜짝 "젊은 청춘들 허무해" (가보자G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보자GO' 홍현희가 용산 집값을 듣고 놀랐다.
26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5'에서는 모델 송경아가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이날 송경아는 '집 팝니다'라는 메시지로 MC 안정환과 홍현희를 초대했다.
홍현희는 "왜 예쁜 집을 파냐"고 물었고, 송경아는 "집에 7년을 살았다. 하나하나 고치고 살고 있긴 한데 약간 질렸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보자GO' 홍현희가 용산 집값을 듣고 놀랐다.
26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5'에서는 모델 송경아가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이날 송경아는 '집 팝니다'라는 메시지로 MC 안정환과 홍현희를 초대했다. 송경아는 용산의 고급빌라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놓은 것으로 알려진 바.
홍현희는 "왜 예쁜 집을 파냐"고 물었고, 송경아는 "집에 7년을 살았다. 하나하나 고치고 살고 있긴 한데 약간 질렸다"고 이유를 밝혔다.
집을 사려 하고 있지 않느냐 물음에 홍현희는 "계속 전세를 살고 있긴 한데, 다 갖춰진 집을 들어가는 게 목표"라고 했다.

송경아는 정말로 집을 내놓은 듯, 세 사람은 부동산을 찾아 부동산 중개인과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송경아는 자신의 집값이 많이 올랐는지 물었고 흡족한 대답에 송경아는 기분 좋게 부동산을 나섰다.
부동산을 나와 송경아의 집으로 향하던 중, 이들은 용산의 여러 집들을 보며 얼마일까 궁금해 했다. 한 곳이 '26억'이라는 답을 들은 홍현희는 "부동산 시장이 언제 꺼지는 거냐. 젊은 청춘들은 허무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세 사람은 언덕을 지나 송경아의 집에 도착했다. 여기엔 모델 후배 송해나가 기다리고 있었다. 송해나 역시 송경아의 집을 탐내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매매가 60억원대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 아파트에서 전세로 1년 6개월을 살다가 최근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MBN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1천만원 룩' 패러디에 기분 상했나…홍현희에 '경고'
- 김혜수, ♥데이트 포착…상대는 배우 출신 훈남 사업가
- 장윤정, 자식 농사 대박…아들 '美 명문대 영재' 합격 이어 딸까지
- 원빈♥이나영, 결혼 10년만 '투샷' 포착…뜻밖의 취향?
- ‘성폭행 논란 후 잠적’ 김건모, 이혼까지…요즘 뭐하나 보니
- 권상우♥손태영, '훈훈함' 유전자 몰빵 자녀 공개…"훌쩍 자라 아쉬워" [★해시태그]
- [공식] '극적 구조' 권민아, SNS 계정 삭제→"관계자 함께 안정 취하는 중"
- 나나, '역고소' 강도 편지에 황당?…"목과 귀 사이 7cm 찔려" 주장 속 근황 [종합]
- 박나래, 의혹만 7개↑ 또 늘었다…"입장 없다"에 '의혹 고착' 우려 [엑's 초점]
- '갑질 논란' 현주엽, 가족 갈등까지…40kg 빠지고 수척→아들도 정신과 입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