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PC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신규 캐릭터 ‘클라레’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캐릭터인 '클라레(Claret)'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클라레'는 신성시국 아르모니아 소속의 캐릭터로 스태프와 로브를 착용하며, 전용 신성 마법 스탠스인 '퓨리시아 (Puricia)'를 사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캐릭터인 ‘클라레(Claret)’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클라레’는 신성시국 아르모니아 소속의 캐릭터로 스태프와 로브를 착용하며, 전용 신성 마법 스탠스인 ‘퓨리시아 (Puricia)’를 사용한다. 직업스킬인 베르시오네(Versione)를 사용하면 자신에게 신성력 버프를 부여하고 전투를 준비한다. 기본 능력치는 지능이 매우 높게 설정돼 있으며, 감각과 체력도 준수하다.
또한 클라레는 대부분의 스킬이 광역기이고, 적 이용자 이동속도 감소, 은신 해제 등 PvP에서 사용하기 좋은 디버프 스킬들을 갖추고 있다. 성역을 전개해 다수 적의 발을 묶고, 아군은 짧은 시간 빠르게 이동해 전투를 유리하게 만드는 방식의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아울러 ‘클라레’는 스토리 상 클라레는 차기 엠피리움(최고심판관) 후보로 주목받는 아르모니아의 심판관으로서, 사라진 전 대주교 ‘베가’를 추격하는 임무를 수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린든 상자에서 ‘클라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출시와 함께 열린 서브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더 자세한 배경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안젤릭 스토리를 통해 소개됐던 클라레가 드디어 정식 출시됐다”며 “이용자분들께서 ‘클라레’를 획득하시고 매력적인 능력을 다양한 콘텐츠에서 직접 활용해 보시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이 특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MORPG와 서브컬처 신작들 하반기 맞대결.. 뜨거운 여름만큼 팬들은 즐겁다
- 신규 태초 등급 탈것 등장!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테일즈런너, 신규 채널 애니멀 빌리지 등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 엔씨, 서브컬처 라인업 얼마나 급했으면.. '디나미스 원' 투자 발표 '논란'
- “적 말고 주인공 좀 해보자!” 러시아 정부 ‘러시아판 콜옵’ 개발에 수천 억 규모 지원 나선
- 엔씨(NC) '아이온2', 시즌2 업데이트∙∙∙전투 콘텐츠 및 편의성 대규모 개편
- 코에이 삼국지 안 해요! '영웅입지전' 등 중국산 삼국지 게임의 역습
- 캄보디아 보이스피싱 떠오르는 중국 FMV 게임 ‘블러드 머니’ 등장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조화의 빛 레긴레이프' 등 업데이트
-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최종 단계 돌입. 골드행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