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가격이 헉소리 나네…차예련, 7세 딸에 '100만원' 명품 옷이라니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7세 딸에게 고가의 명품 원피스를 선물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10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차예련은 "나도 비싸서 못 입는다"며 딸의 원피스 가격에 놀란 듯한 반응을 보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인아 원피스 너무 예쁘네요", "어른인 나도 입고 싶다", "연예인도 아이 명품 옷은 비싸서 손 떨면서 사는구나", "엄마의 딸 사랑이 느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차예련이 7세 딸에게 고가의 명품 원피스를 선물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차예련의 유튜브 채널에는 ‘차예련 주상욱 가족 해외여행 짐 싸기|파워 J의 여행 준비, 여행 필수템, 왓츠 인 마이 캐리어, 같이 준비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차예련은 딸과 함께 떠나는 발리 여행을 준비하며 짐을 꾸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딸과 함께하는 첫 해외여행”이라고 밝히며, “저는 하루 만에 짐을 싸지 않는다. 잊어버리는 게 많더라. 결국 가서 또 사야 할 것들이 생긴다”며 며칠에 걸쳐 짐을 챙긴다고 설명했다.
이후 차예련은 딸이 여행에서 입을 옷들을 보여줬다. 특히 “우리 결혼기념일 때 인아가 입던 옷”이라며 고가의 명품 브랜드 펜디 원피스를 꺼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10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차예련은 “나도 비싸서 못 입는다”며 딸의 원피스 가격에 놀란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또 다른 명품 브랜드의 민소매 상의를 소개하며 “이런 거 정말 안 사는데, 너무 귀여워서 샀다. 정말 소중한 옷”이라고 말했고, “이게 뭐라고, 명품 로고가 뭐라고 사람을 이렇게 설레게 하냐”며 웃음을 터뜨렸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인아 원피스 너무 예쁘네요”, “어른인 나도 입고 싶다”, “연예인도 아이 명품 옷은 비싸서 손 떨면서 사는구나”, “엄마의 딸 사랑이 느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예련은 배우 주상욱과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 인아를 두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차예련'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이 먼저 다가와" 이상준, '특별한 관계' 고백
- 이병헌♥이민정, '26억 저택' 털렸다…가구 부서지고 '철근 설치'
- ‘성폭행 논란 후 잠적’ 김건모, 이혼까지…요즘 뭐하나 보니
- 극단적 선택 막았는데…심형탁, 아파트 주고 돌아온 건 소송
- '안정환♥' 이혜원 "자녀들 택시 교통사고, 보험금 전액 불발"
- '9년 자숙' 엄태웅, ♥윤혜진 실체 폭로…"내가 뭘 잘못한 거야?"
- 블랙핑크 제니, 클래스가 다르다…"200억 용산 건물 전액 현금 매입" [엑's 이슈]
- 남창희, 친구 따라 신라호텔 '억대' 결혼식…사회='활동 중단' 조세호 [엑's 이슈]
- 박나래, 경찰출석 하루 전 방송 공개…얄궂은 '20주년' [엑's 이슈]
- 전현무, 12월 이후 사라진 게시글…"주사이모 저격 예상?" SNS·침묵 재조명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