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웬디, SM과 결별 후 첫 앨범…9월 솔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9월 컴백을 확정지었다.
2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웬디는 오는 9월 신보를 발매하고 솔로 컴백한다.
웬디는 2014년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소속 걸그룹 레드벨벳으로 데뷔, 줄곧 SM 소속으로 활동해왔다.
웬디의 솔로앨범은 지난해 3월 발매한 '위시 유 헬(Wish You Hell)' 이후 1년 6개월 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9월 컴백을 확정지었다.
2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웬디는 오는 9월 신보를 발매하고 솔로 컴백한다.
웬디는 2014년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소속 걸그룹 레드벨벳으로 데뷔, 줄곧 SM 소속으로 활동해왔다. 그러나 지난 4월 SM과의 전속계약 종료를 알리면서 10여년 만에 결별을 알렸다.
이후 웬디는 신생 엔터테인먼트 어센드의 손을 잡았다. 어센드는 지난 1월 프로미스나인 멤버 5인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면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에 따라 웬디는 새로운 소속사에서 처음으로 앨범을 선보이게 됐다. 웬디의 솔로앨범은 지난해 3월 발매한 '위시 유 헬(Wish You Hell)' 이후 1년 6개월 만. 새출발을 알린 웬디가 어센드와 어떤 결과물을 선보이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웬디는 지난 19일 막을 내린 KBS2 '방판뮤직 어디든 가요'로 안방을 찾았으며, 현재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DJ로 활약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년 잠적' 김건모, 뭐하고 사나 보니..."1700만원 자전거 구입" 고급 취미 즐기네
- '16세 연인 살해' 장이양, 사형 집행…연예인 첫 사례
- 이병헌♥이민정, '26억 저택' 털렸다…가구 부서지고 철근 설치
- '돌싱' 이소라, ♥최동환과 재혼 임박?…자녀 소개 결심
- '이상순♥' 이효리, 8개월 만 경사 알렸는데…'암 말기' 반려견 사진→급히 해명
- 오디션 출신 女가수, 독사에 물려 사망…'향년 26세' 충격 비보
- 강원래→홍록기·최시원, 구준엽 곁 지켰다…故 서희원 제막식서 '포착' [엑's 이슈]
- 심권호, 9개월 전 멈춘 유튜브…뒤늦은 간암 고백, '장가 프로젝트'도 긴급 중단 [엑's 이슈]
- '탈세 의혹' 김선호, 광고계 손절 시작됐다…의류 브랜드 티저 영상 '비공개' [엑's 이슈]
- "간 수치 올라" 고지용, 또 건강 이상설…푹 패인 볼+수척해진 얼굴에 '팬들도 걱정'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