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잠적' 김건모, 뭐하고 사나 보니..."1700만원 자전거 구입" 고급 취미 즐기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폭행 사건에 휘말리며 활동을 중단한 가수 김건모의 의외의 근황이 전해졌다.
사건 이후 김건모는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으나, 2021년 11월 검찰은 혐의가 없다고 판단, 불기소 처분했다.
이에 A씨는 항고했으나 2022년 6월 기각됐고, 이후 재정신청을 했지만 동년 11월 이마저 기각되며 김건모는 성폭행 혐의를 완전히 벗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성폭행 사건에 휘말리며 활동을 중단한 가수 김건모의 의외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에는 '무도런 이후 탄력받아 자전거 라이딩까지 도전하는 운동유튜버 정준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정준하는 라이딩에 앞서 자전거 매장에 들어섰다. 그는 "점검도 받고 내가 백화점에서 본 모델이 있는데 단종된 게 여기 있다고 해서 괜찮으면 사려고 한다"고 알렸다.
수많은 자전거를 구경하던 정준하는 가장 높은 곳에 전시된 자전거를 보곤 "되게 예쁘다"고 했다.

직원은 "저게 '김건모 자전거'라고 불린다"고 설명했다. 정준하가 가격을 묻자 "1700만 원 정도"라고 밝혔다.
이에 정준하는 깜짝 놀라며 "왜 비싼 거냐"고 되물었고, 직원은 "한정으로만 생산된다. 전세게 100대 한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건모는 지난 2019년 12월 서울 강남의 한 유흥업소에서 접대부로 일하던 A씨를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피소됐다. 사건 이후 김건모는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으나, 2021년 11월 검찰은 혐의가 없다고 판단, 불기소 처분했다.
이에 A씨는 항고했으나 2022년 6월 기각됐고, 이후 재정신청을 했지만 동년 11월 이마저 기각되며 김건모는 성폭행 혐의를 완전히 벗게 됐다.
하지만 김건모는 여전히 활동을 재개하지 않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정준하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이민정, '26억 저택' 털렸다…가구 부서지고 철근 설치
- '16세 연인 살해' 장이양, 사형 집행…연예인 첫 사례
- '돌싱' 이소라, ♥최동환과 재혼 임박?…자녀 소개 결심
- '이상순♥' 이효리, 8개월 만 경사 알렸는데…'암 말기' 반려견 사진→급히 해명
- '캐나다 이주' 안선영, 홈쇼핑 출연료 공개 "시간당 1500만원"
- [속보] 민희진, 긴급 기자회견은 불참 "뉴진스 가족 이야기 듣고 충격"
- 신지수, '독박육아' 38kg 체중 고백…야윈 근황 '눈길'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김소향, '옥주현 독식' 캐스팅 논란 저격?…"할많하말" 의미심장 [엑's 이슈]
- '학폭·상해 전과' 황영웅, 침묵 깨고 생활기록부 공개…"숨지 않고 진실 밝힐 것"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