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랩, 네오핀으로부터 블록체인 지갑·스테이킹 사업 이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전문기업 에이치랩은 네오핀 싱가포르 법인으로부터 이더리움 및 카이아 체인 관련 블록체인 지갑과 스테이킹(가상자산 예치) 사업을 이관받는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 이관으로 에이치랩은 이더리움 계열 및 카이아 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서비스 운영을 이어가며 블록체인 지갑 중심의 신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탈중앙화 서비스 제공"

블록체인 전문기업 에이치랩은 네오핀 싱가포르 법인으로부터 이더리움 및 카이아 체인 관련 블록체인 지갑과 스테이킹(가상자산 예치) 사업을 이관받는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치랩은 네오위즈파트너스의 자회사로 기존에는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 '네오핀'의 블록체인 헤드쿼터 역할을 맡아왔다. 네오핀 디파이(DeFi·탈중앙화 금융)는 최근 솔라나 기반 플랫폼 '메이플라워'로 리브랜딩됐으며 아부다비에 설립된 '네오핀 DLT 재단'이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사업 이관으로 에이치랩은 이더리움 계열 및 카이아 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서비스 운영을 이어가며 블록체인 지갑 중심의 신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하반기에는 기존 네오핀 지갑을 '스테이블즈(Stablez)'로 리브랜딩하고, 스테이블 코인 연계 상품과 전문 지갑 기능을 강화할 방침이다.
김지환 에이치랩 대표는 "전문적인 블록체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탈중앙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스테이블즈를 스테이블 코인 및 이더리움 계열 자산에 특화된 지갑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대통령, 샴푸보다 장관감 구하기가 더 쉬웠나
- 주진우, 당대표 출마 선언…"선거 때도 여당 견제는 안 멈춘다"
- [단독] 위메프, 30년 업력 프랜차이즈 기업과 M&A 협상 중
- “측근 인사 강행 이재명 대통령…‘파란 윤석열’ 우려 나와”
- "대통령 때문에 이주했다" 해외에 집 구한 유명 방송인
- "장동혁 재신임 투표 일정 전혀 없다"…국민의힘, '거취 표명설' 일축
- 與최고위원 출신이 감사원에?…국민의힘 "李, '김혜경 실장' 출신 감사위원 임명 즉각 거부하라"
- 박정훈 "李대통령, 시장 이겨보겠다며 으스대봐야 효과無"
- 예고편선 빠졌지만…박나래 '운명전쟁49' 편집 없다
- ‘든든한 설상 메달 창고’ 역대 최초 4연속 종합 우승 나온다? [밀라노 동계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