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샤넬다이어리" 공개…다음 유행템은 베레모? 트렌디한 '고전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인간 샤넬'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클래식한 비주얼을 뽐냈다.
23일 제니는 개인 채널에 "chaneldiary(샤넬다이어리)"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검은색 하트 모양 이모지를 더한 뒤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여기에 블랙 베레모로 통일감을 완성했고, 포인트를 준 화이트 미니백으로 제니만의 '샤넬 패션'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인간 샤넬'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클래식한 비주얼을 뽐냈다.
23일 제니는 개인 채널에 "chaneldiary(샤넬다이어리)"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검은색 하트 모양 이모지를 더한 뒤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블랙 튜브톱에 골드 버튼이 장식된 블랙 재킷을 걸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와이드 팬츠로 편안한 무드까지 더했다.

여기에 블랙 베레모로 통일감을 완성했고, 포인트를 준 화이트 미니백으로 제니만의 '샤넬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다른 사진에서 제니는 같은 베레모를 착용한 채 가죽 소재의 블랙 코트에 진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절제된 포즈와 시선 처리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며,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긴 생머리와 깨끗한 메이크업이 제니의 매력을 더욱 강조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고양종압운동장에서 개최한 단독콘서트 'DEADLINE'로 월드 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1일 디지털 싱글앨범 '뛰어(JUMP)'를 발매했다.
사진 = 제니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이민정, '26억 저택' 털렸다…가구 부서지고 철근 설치
- 김숙♥구본승, 10월7일 '결혼식 날짜'에 매니저까지 속았다
- 장윤정♥도경완 아들, 홍콩서 긴급 SOS…"너무 무서웠다"
- 양미라, 수하물 규정 위반…'셀프 인증'했다가 역풍
- '돌싱' 이소라, ♥최동환과 재혼 임박?…자녀 소개 결심
- 김선호, 사생활 논란 4년만 또 위기…차은우 이어 탈세+부모 횡령 의혹, 해명에도 갑론을박 [엑's
- 인종차별 논란…정해인, '서양 쩍벌남' 사이 불편한 기색+빤히 쳐다봐도 '투명인간' 취급 [엑's 이
- '심정지 회복' 김수용, 시한부 고백 "1년에서 10년 봐"…부활 후 터진 욕심 [엑's 이슈]
- "목동 여신·전교 8등"…신세경, 성형 의혹 쏙 들어간 과거 사진 공개 [엑's 이슈]
- '사업가♥' 김지영, 혼전 임신 결혼…D라인 '우아' 드레스 자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