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여름 시즌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시즌 이벤트는 기존 고레벨 이용자부터 신규·복귀 이용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전투 콘텐츠, 외형 아이템, 회복 아이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시즌 이벤트는 기존 고레벨 이용자부터 신규·복귀 이용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전투 콘텐츠, 외형 아이템, 회복 아이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여름 시즌 기념으로 준비한 ‘얼음이 안 와’ 퀘스트에서는 ‘화련홍’이 주문한 얼음을 노리는 ‘수상한 사람’의 계략을 저지하기 위한 스토리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퀘스트를 따라가며 다양한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고, 1일 1회 반복 가능한 추가 의뢰를 통해 레벨업 효율도 높일 수 있다.
또한, 여름 시즌 내 이용자들의 고성장을 위해 ‘피피섬’ 사냥터 입장 레벨이 기존 130~150레벨에서 130~160레벨, 기존 150~170레벨에서 160~180레벨로 확장했다.
여름 시즌 한정 아이템인 ‘북해빙궁의 보주’도 지급된다. 이 아이템은 ‘보주 관리인’의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140레벨 및 승천 4식 이후의 캐릭터만 받을 수 있다. 효과는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켜주는 ‘희귀 화룡의 보주’와 동일하게 설정돼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합성은 불가능하다.
이외에도 여름 테마 회복 아이템인 냉면, 묵사발, 보리차가 추가되어 각각 생명력·내공력 회복 효과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에게 인기였던 색상별 수영복 코스튬도 다시 한정 판매한다.
중립 지역인 현발파 지역에는 튜브, 오리배, 수박 등 여름 소품들이 배치돼 한층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본부장은 “이번 여름 시즌 이벤트는 이용자들에게 한여름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계절별 콘텐츠와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광수 장도연과 시간 여행 '열혈강호: 귀환' 광고 영상 공개
- "백암선생이 이끄신다!" ‘FC 온라인’ 서비스 7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인디게임 축제 'BIC 2025' 온라인 사업설명회, 3월 13일 2시 진행
- 엔씨, 서브컬처 라인업 얼마나 급했으면.. '디나미스 원' 투자 발표 '논란'
- “적 말고 주인공 좀 해보자!” 러시아 정부 ‘러시아판 콜옵’ 개발에 수천 억 규모 지원 나선
- 엔씨(NC) '아이온2', 시즌2 업데이트∙∙∙전투 콘텐츠 및 편의성 대규모 개편
- 코에이 삼국지 안 해요! '영웅입지전' 등 중국산 삼국지 게임의 역습
- 캄보디아 보이스피싱 떠오르는 중국 FMV 게임 ‘블러드 머니’ 등장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조화의 빛 레긴레이프' 등 업데이트
-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최종 단계 돌입. 골드행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