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설아, ♥조현민과 결혼 9년만 충격 고백 "부부 관계 없어, 수치스러워" (1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설아, 조현민 부부의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 최설아와 조현민은 9년 차 '섹스리스 부부'임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들의 딸마저 뽀뽀를 부정적으로 받아들이며 뽀뽀를 '벌칙'으로 제안하자 충격을 받은 조현민은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해 최설아와 단둘이 제부도로 여행을 떠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최설아, 조현민 부부의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 최설아와 조현민은 9년 차 ‘섹스리스 부부’임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첫 아이를 임신한 이후 무려 9년째 뽀뽀조차 하지 않았다는 최설아는 스킨십을 원하는 조현민을 거부하는 이유에 대해 “남편이 싫은 건 아닌데 스킨십은 불편하다”며 단호한 입장을 밝힌다. 또한 “앞으로도 부부 관계는 없을 거다”라고 단언해 모두를 긴장케 만든다.
뿐만 아니라, 이들의 딸마저 뽀뽀를 부정적으로 받아들이며 뽀뽀를 ‘벌칙’으로 제안하자 충격을 받은 조현민은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해 최설아와 단둘이 제부도로 여행을 떠난다.

낭만적인 장소와 마음이 담긴 선물 등 만반의 준비를 마친 조현민은 여행 내내 로맨틱한 분위기를 유도했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결국 두 사람은 깊은 대화를 시작한다.
이 자리에서 최설아는 “내가 얼마나 수치스러웠는지 알아?”, “‘내가 여자로서 매력이 없나?’라고 생각했다”며 지금껏 말하지 못한 그간의 속마음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실제로 아내의 속마음을 처음 알게 된 조현민은 큰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 과연 이들이 이렇게 된 속사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최설아의 숨겨왔던 속마음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20분 ‘1호가 될 순 없어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JTBC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투병' 민지영, 트램길에서 사고…"벌 받는 것 같아"
- 치어리더 이주은, 박수종과 ♥열애설…스킨십 사진 유출
- 최필립 아들, 태어나자마자 '간암' 진단…간 절제까지 '충격'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양미라, 수하물 규정 위반…'셀프 인증'했다가 역풍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실종된 두 남매, 집 뒷마당서 주검으로 발견→부모는 휴가 중?…이상엽 "너무 충격" (하나부터)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파경' 김지연·정철원, '월 1천만원 갈등' 예전에도 공개…"기여도에 비해"vs"이게 팩트"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