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최음제' 별명 논란 사과 후…추성훈과 바다낚시行 "커밍 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SNS 댓글 논란 후 근황을 업데이트했다.
22일 하정우는 자신의 SNS에 "커밍 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하정우는 SNS를 통해 팬들에게 별명을 지어주는 소통을 하며 활발한 온라인 활동을 하던 중, 한 팬에게 최 씨 성을 가진 한 팬에게 '최음제'라는 별명 댓글을 남겨 구설수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하정우가 SNS 댓글 논란 후 근황을 업데이트했다.
22일 하정우는 자신의 SNS에 "커밍 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정우와 추성훈이 바다낚시를 떠난 모습이 담겨 있다.
푸른빛이 돋보이는 바다가 눈에 띄는 가운데, 하정우는 직접 낚싯대를 잡고 낚시에 빠져 있는 뒷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최근 하정우는 SNS를 통해 팬들에게 별명을 지어주는 소통을 하며 활발한 온라인 활동을 하던 중, 한 팬에게 최 씨 성을 가진 한 팬에게 '최음제'라는 별명 댓글을 남겨 구설수에 올랐다.
최음제는 성욕이 항진되게 하는 약물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단순히 유머로 넘기기에는 적절한 표현이 아니었다는 지적이 이어졌고, 논란이 확대되자 하정우는 해당 댓글을 삭제했다.
이후 소속사 측도 "당사 아티스트의 SNS와 관련하여 불편하셨을 당사자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하면서 "배우 또한 팬분께 직접 사과의 연락을 드리고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설명하며 하정우가 팬에게 직접 연락해 사과를 전했다고 밝혔다.
올해 영화 '브로큰', 연출작 '로비' 등을 선보였던 하정우는 최근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출연 소식을 알렸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하정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투병' 민지영, 트램길에서 사고…"벌 받는 것 같아"
- 치어리더 이주은, 박수종과 ♥열애설…스킨십 사진 유출
- 최필립 아들, 태어나자마자 '간암' 진단…간 절제까지 '충격'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양미라, 수하물 규정 위반…'셀프 인증'했다가 역풍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