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첫 뽀뽀男, 군대 때문에 이별...못 기다려" (돌싱포맨)[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에서 박기량이 첫 뽀뽀의 추억을 회상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최진혁, 박기량, 이주연, 신규진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량은 첫 키스에 대한 질문을 받자 "첫 키스는 생각이 잘 안 나고, 첫 뽀뽀가 기억이 난다. 감명깊었다"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돌싱포맨'에서 박기량이 첫 뽀뽀의 추억을 회상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최진혁, 박기량, 이주연, 신규진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량은 첫 키스에 대한 질문을 받자 "첫 키스는 생각이 잘 안 나고, 첫 뽀뽀가 기억이 난다. 감명깊었다"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박기량은 "고등학생 때 2년정도 만난 남자친구였다. 그때 부산에 태풍이 왔었는데, 우산을 써도 소용이 없었다. 그래서 교복을 입고 비를 쫄딱 맞으면서 막 뛰어다녔다. 너무 재밌었다"고 떠올렸다.
이어 "남자친구가 저를 집까지 데려다주면서 정말 가볍게 뽀뽀를 해주고 갔었다. 그게 생각이 난다. 그런데 그 친구가 군대를 간다고 해서 헤어졌다. 기다릴 자신이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레전드 치어리더'인 박기량이 '치어디러 금기사항'을 알려주기도 했다. 박기량은 "선수들과 연애를 하지 않는다. 선수와 연애를 했을 때 서로 피해를 보는 부분이 있다. 선수의 성적이 안 좋으면 저희 탓이 될 수도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선수들과 연애를 하지 않는다는 것이 치어리더들 사이의 암묵적인 룰이다. 후배들에게도 그렇게 알려주고 있다"면서 DM을 통해 대시를 많이 받았음을 덧붙이기도 했다.

그리고 이날 이주연은 박한별, 구혜선과 같이 원로 5대 얼짱 출신으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당시를 떠올렸다. 이주연은 "중학교 때는 평범한 학생이었다. 제가 눈이 나빠서 안경을 썼는데, 고등학교 올라갈 때 써클렌즈를 꼈다"고 했다.
이어 "그랬더니 제가 너무 예뻐진거다. 얼짱 인기투표에서 (박한별, 구혜선을 제치고) 1등을 했다. 제 별명이 꽃사슴이었다"면서 "사실대로 말하면 지금보다 얼짱일 때가 인기가 더 많았다. 그때 민경훈 씨랑 교복 광고 찍었고, 핫초코, 크래커, MP3 등의 광고를 찍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주연은 눈을 떠보니 애프터스쿨 멤버가 되어있었다면서 "애프터스쿨을 기획하던 대표님에게 제안을 받았다. 저는 춤에도 노래에도 끼가 없어서 못한다고 도망을 다녔는데, 계속 저를 쫓아오셨다"면서 "그런데 어느날 보니 가희언니 옆에서 춤을 추고 있더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이민정, '26억 저택' 털렸다…가구 부서지고 철근 설치
- 김숙♥구본승, 10월7일 '결혼식 날짜'에 매니저까지 속았다
- 장윤정♥도경완 아들, 홍콩서 긴급 SOS…"너무 무서웠다"
- 양미라, 수하물 규정 위반…'셀프 인증'했다가 역풍
- '돌싱' 이소라, ♥최동환과 재혼 임박?…자녀 소개 결심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