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6년 만에 완전체 무대 서나…"확인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H.O.T.가 완전체로 무대에 설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터 음악 페스티벌' 관계자는 22일 엑스포츠뉴스에 H.O.T. 완전체 출연 여부와 관련해 "현재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H.O.T.가 오는 9월 6일과 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면, 이는 6년 만의 완전체 무대가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H.O.T.가 완전체로 무대에 설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터 음악 페스티벌’ 관계자는 22일 엑스포츠뉴스에 H.O.T. 완전체 출연 여부와 관련해 “현재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H.O.T.의 문희준, 강타, 토니안, 장우혁, 이재원 소속사 측 역시 “‘한터 음악 페스티벌’ 출연 여부에 대해 확인 중”이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H.O.T.가 오는 9월 6일과 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면, 이는 6년 만의 완전체 무대가 된다.
H.O.T.는 1996년 데뷔해 2001년 공식 해체했다. 이후 팬들의 열렬한 염원에 힘입어 2018년 MBC ‘무한도전’을 통해 재결합했으며, 같은 해와 2019년에는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과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1세대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하지만 이후 멤버들은 개별 활동에 집중했고, 팬들은 H.O.T.의 완전체 활동을 기다려왔다. 과연 이들이 6년 만에 다시 한 무대에 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토니안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투병' 민지영, 트램길에서 사고…"벌 받는 것 같아"
- 치어리더 이주은, 박수종과 ♥열애설…스킨십 사진 유출
- 최필립 아들, 태어나자마자 '간암' 진단…간 절제까지 '충격'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양미라, 수하물 규정 위반…'셀프 인증'했다가 역풍
- 오디션 출신 女가수, 독사에 물려 사망…'향년 26세' 충격 비보
- 강원래→홍록기·최시원, 구준엽 곁 지켰다…故 서희원 제막식서 '포착' [엑's 이슈]
- 심권호, 9개월 전 멈춘 유튜브…뒤늦은 간암 고백, '장가 프로젝트'도 긴급 중단 [엑's 이슈]
- '탈세 의혹' 김선호, 광고계 손절 시작됐다…의류 브랜드 티저 영상 '비공개' [엑's 이슈]
- "간 수치 올라" 고지용, 또 건강 이상설…푹 패인 볼+수척해진 얼굴에 '팬들도 걱정'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