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수트부터 래쉬가드까지, 젝시믹스 스윔웨어 판매 호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스윔웨어 제품군의 판매가 전년 대비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25SS 스윔웨어 컬렉션은 감적인 디자인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썸머브리즈 배색 스윔수트', '베이직 레이서백 스윔수트' 등 스윔수트 시리즈는 우수한 밀착력과 편안한 착용감이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 4월~6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쉬가드 수요, 동기대비 130% 증가…키즈 라인 호응 높아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스윔웨어 제품군의 판매가 전년 대비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25SS 스윔웨어 컬렉션은 감적인 디자인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발매 수(SKU) 기준 전년 대비 142% 확대된 총 700종 이상이 출시돼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 제품은 휴양지룩 및 페스티벌룩을 겨냥한 실외 수영복뿐만 아니라 실내 수영에 최적화된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층 확장에 기여했다.
실제로 ‘썸머브리즈 배색 스윔수트’, ‘베이직 레이서백 스윔수트’ 등 스윔수트 시리즈는 우수한 밀착력과 편안한 착용감이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 4월~6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
수중 활동과 강한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래쉬가드에 대한 수요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0% 가량 늘었다.
특히 ‘썸머글로우 베이직 키즈 래쉬가드’와 ‘워터 스플래시 키즈 레이어드 래쉬가드’ 등 키즈 라인에서 높은 수요가 이어졌는데, UPF(Ultraviolet Protection Factor) 50 이상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남성과 여성 스윔웨어에서는 ‘하이프로텍션 워터 롱슬리브’와 ‘썸머브리즈 워터 레깅스’가 각각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두 제품 모두 워터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소재와 세탁 시 이염 걱정 없는 세련된 색감으로 주목받았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스윔웨어 제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젝시믹스 스윔웨어로 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파 개딸 만들겠다"는 전한길에 국민의힘 여진 계속…당 안팎 시각은
- [인터뷰] 안철수 "내 얼굴로 지선 치르면 더 많은 당선…총선 이길 기반 만들 수 있다"
- "속옷 수준으로 생방송…" 10세 연하남 만나는 女리포터의 과감한 노출
- '反극단·親혁신 연대' 키 쥔 한동훈…'당권 구도 최대 변수'로 부상 [정국 기상대]
- "나 책임진다며…" 데이트 중 하반신 마비된 여친 버린 남친
- 장동혁 "李대통령, 집값 안 잡혀서 분노 조절 안되는 모양…이성적인 대책 내놓길"
- 정부 관세 협상 '빈손'…재계, 불확실성에 긴장감 고조
- 이준석 "정부여당 다주택자들, 5월 9일까지 집 팔건가"
- 케데헌 '골든', 그래미 품었다…로제·캣츠아이는 수상 불발
- 재계약 완료! 노시환·안현민·송승기 연봉 잭팟, 김도영 삭감 칼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