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은♥박수종 열애설 활활…박기량 "치어리더·선수 만남 동의 NO"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어리더 박기량이 선수와 치어리더 사이 연애는 금물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이날 박기량은 "SNS DM으로 선수들에게 대시를 많이 받지만, 암묵적으로 치어리더와 선수 사이에 연애는 금지"라며 치어리더 금기사항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선수와 치어리더 사이 연애는 금물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박기량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기량은 "SNS DM으로 선수들에게 대시를 많이 받지만, 암묵적으로 치어리더와 선수 사이에 연애는 금지"라며 치어리더 금기사항을 밝혔다.
이어 박기량은 전매특허인 '머리 치기'를 선보이며, 머리만 치면 득점 운이 오른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고 녹화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박기량의 발언과 관련해 최근 불거진 야구선수와 치어리더의 열애설이 다시금 이목을 모은다. 지난 21일에는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 이주은과 박수종으로 추정되는 인물들이 함께 찍은 네 컷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에는 이주은이 박수종에게 백허그 한 채 손으로 하트를 만들고, 밀착해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등 연인에 가까운 모습을 보였다. 양측은 아직 이와 관련해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일부 누리꾼들은 "저격인가"하는 의견을 보이기도 했지만 박기량은 십여년 전부터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등에서 "운동선수들에게 대시 받아본 적 있냐"는 질문에 "실장님 선에서 정리가 된다"면서 "운동선수와 연애가 금지돼 있다. 불법 같은 일"이라고 발언한 바 있다.
지난해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도 MC 전현무가 치어리더들과 선수들 사이에 눈이 많이 맞을 것 같다고 궁금해하자 "구단에서 엄격하게 연애를 금지했다. 저도 아직 선수를 만나는 건 동의하는 편이 아니다"라고 꾸준한 의견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박기량이 출연하는 '돌싱포맨'은 오는 22일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KBS 2TV, 온라인 커뮤니티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이효리♥' 이상순, 경사 났네…"몇 개월 안됐는데 감사"
- "10억 주면 내용 공개"…'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논란
- 야옹이 작가, 이러니 골반 성형설이…탈세 논란 후 포착
- 유재석, 자식농사 대박났다…'연대출신' ♥나경은 덕분 "子 영어 현지인 수준" (놀뭐)
- 김태희 소속사 대표였던 친언니, '건보료 미납' 고급 아파트 압류→해제 "김태희와는 무관" [공식
- 장동주, 해킹으로 수십억 피해 고백→소속사 한 달만 계약 해지…추후 행보는 [종합]
- '한재아와 열애♥' 배나라, '나혼산' 멤버였다…박나래 하차 위기 속 '희망' [엑's 이슈]
- '49세' 전현무, 결혼설 가짜뉴스에 담담…"마지막 연애는 3년 전 이혜성" [엑's 이슈]
- '원정도박' 의혹 제작자 신 씨 누구?…"모두 허위" 반박, 54억 빌렸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