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예능 초보 티 나네…'인이어' 없이 추측 대화 "대단하네" (오은영 스테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스테이' 고소영이 허당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날 오은영과 고소영, 문세윤은 스테이 3기 출연자들이 입장, 서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모니터로 지켜봤다.
알고 보니 고소영은 인이어를 안 낀 상태로 화면을 보고 있었던 것.
고소영은 "저 대화를 어떻게 입모양으로 저렇게까지 자세히 들으시지 했다"며 허당 매력을 뽐냈고, 문세윤은 "안 들리는데 우리랑 대화를 한 거냐"며 재차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오은영 스테이' 고소영이 허당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21일 방송된 MBN '오은영 스테이' 5회 방송에서는 3기 참가자들이 새롭게 등장했다.
이날 오은영과 고소영, 문세윤은 스테이 3기 출연자들이 입장, 서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모니터로 지켜봤다. 그때 고소영은 뒤늦게 인이어를 발견, "난 이걸 안 끼고 '어떻게 선생님은 다 내용을 알고 계시지?' 했다. 입모양을 읽으신 줄 알았다"고 말했다.

알고 보니 고소영은 인이어를 안 낀 상태로 화면을 보고 있었던 것. 문세윤은 "인이어 안 하고 추측으로 대화하고 있던 거냐. 그게 더 대단하다"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고소영은 "저 대화를 어떻게 입모양으로 저렇게까지 자세히 들으시지 했다"며 허당 매력을 뽐냈고, 문세윤은 "안 들리는데 우리랑 대화를 한 거냐"며 재차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에 고소영은 "눈치, 눈치"라고 말하며 민망함에 웃음을 보였다.
사진=MBN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이효리♥' 이상순, 경사 났네…"몇 개월 안됐는데 감사"
- "10억 주면 내용 공개"…'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논란
- 장윤정♥도경완 아들, 홍콩서 긴급 SOS…"너무 무서웠다"
- '윤종신♥' 전미라, 울면서 쓴 반성문 "과하게 화내…한심스럽다" [전문]
- 차은우, 장어집 200억 탈세 은폐 정황 뚜렷하다면?…"모친도 징역 가능성" [엑's 이슈]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