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장동건 목소리 출연에 급히 수습…"자기 목소리 다 들려" (오은영 스테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스테이' 고소영이 출연진을 위해 샌드위치 도시락을 만들었다.
고소영은 점심시간, 참가자들에게 "집에서 만들어왔다"며 샌드위치를 건넸다.
이어 고소영의 주방 셀프캠을 통해 그가 녹화 당일 새벽부터 일어나 샌드위치를 만드는 과정이 공개됐다.
고소영은 촬영장으로 향하기 전날, 집에서 계란 토마토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오은영 스테이' 고소영이 출연진을 위해 샌드위치 도시락을 만들었다.
21일 방송된 MBN '오은영 스테이' 5회 방송에서는 3기 참가자들이 새롭게 등장했다.
고소영은 점심시간, 참가자들에게 "집에서 만들어왔다"며 샌드위치를 건넸다. 이어 고소영의 주방 셀프캠을 통해 그가 녹화 당일 새벽부터 일어나 샌드위치를 만드는 과정이 공개됐다.

고소영은 촬영장으로 향하기 전날, 집에서 계란 토마토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고소영이 재료를 다듬는 동안, 카메라 밖에서는 강아지와 한 남성의 목소리가 들렸다.
이를 인지한 고소영은 주방 밖으로 나가 "아빠, 아빠 자기 목소리 다 들린다"고 이야기했다. 남편인 배우 장동건이 목소리 출연을 하게 된 것에 놀라 수습에 나선 것. 이후 장동건은 급하게 아무 소리를 내지 않아 이목을 모았다.
사진=MBN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이효리♥' 이상순, 경사 났네…"몇 개월 안됐는데 감사"
- "10억 주면 내용 공개"…'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논란
- 장윤정♥도경완 아들, 홍콩서 긴급 SOS…"너무 무서웠다"
- '윤종신♥' 전미라, 울면서 쓴 반성문 "과하게 화내…한심스럽다" [전문]
- 김선호, 사생활 논란 4년만 또 위기…차은우 이어 탈세+부모 횡령 의혹, 해명에도 갑론을박 [엑's
- 인종차별 논란…정해인, '서양 쩍벌남' 사이 불편한 기색+빤히 쳐다봐도 '투명인간' 취급 [엑's 이
- '심정지 회복' 김수용, 시한부 고백 "1년에서 10년 봐"…부활 후 터진 욕심 [엑's 이슈]
- "목동 여신·전교 8등"…신세경, 성형 의혹 쏙 들어간 과거 사진 공개 [엑's 이슈]
- '사업가♥' 김지영, 혼전 임신 결혼…D라인 '우아' 드레스 자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