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남동생' 그룹, 데뷔 전 활동 중단 "루머 진위여부 확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를 앞둔 그룹 아이덴티티(idntt) 측이 논란 멤버에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21일 아이덴티티 공식 채널을 통해 "본 사안은 사실관계 확인 중이며, 온라인 상에 확산된 다양한 정보와 주장에 대해 면밀히 검토 중"이라며 황보민결의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데뷔를 앞둔 그룹 아이덴티티(idntt) 측이 논란 멤버에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21일 아이덴티티 공식 채널을 통해 "본 사안은 사실관계 확인 중이며, 온라인 상에 확산된 다양한 정보와 주장에 대해 면밀히 검토 중"이라며 황보민결의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황보민결을 첫 유닛팀에서 제외, 7인 체제로 데뷔를 준비할 계획이라며 황보민결은 사안의 진위가 명확히 확인된 후 두 번째 유닛 그룹에 합류 및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앞서 한 SNS 채널을 통해 황보민결에 대한 폭로성 글이 올라왔다. 소속사는 이를 확인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멤버의 활동을 중단하는 결단을 내렸다.
한편, 아이덴티티는 24인조 걸그룹으로 잘 알려진 트리플에스의 소속사 모드하우스에서 선보이는 24인조 보이그룹이다. '트리플에스 남동생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멤버를 공개 중이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사진=모드하우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이효리♥' 이상순, 경사 났네…"몇 개월 안됐는데 감사"
- "10억 주면 내용 공개"…'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논란
- 장윤정♥도경완 아들, 홍콩서 긴급 SOS…"너무 무서웠다"
- '윤종신♥' 전미라, 울면서 쓴 반성문 "과하게 화내…한심스럽다" [전문]
- 차은우, 한 방에 나락 간 '200억 탈세'…군 전역 후 빨간불 켜졌다 [엑's 이슈]
- '박나래 손절' 주사이모, "사생활 왜곡" 심각…AI에 법률 상담 [엑's 이슈]
- 올리버쌤, '의료 무임승차' 논란 후 한국행 포기 선언 "힘들고 슬퍼" [엑's 이슈]
- 지상렬, ♥신보람과 핑크빛 계속…'무도' 소개팅 11년만 첫 '유부' 등극하나 [엑's 이슈]
-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축의금 밝혔다…"100만 원대, 축가는 못 해" (할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