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기사' 정가은, '먹튀' 손님 만났다?…"결제는 하고 내리셔야죠" (원더가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가은이 결제 없이 내리려는 손님에게 일침을 날렸다.
21일 유튜브 채널 '원더가은_정가은'에는 '결제는 하고 내리셔야죠. 북엇국집에 냉면 먹으러 가는 미녀 삼총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첫 손님을 태운 정가은은 "저의 첫 손님으로 이렇게 어여쁜 여성분 세 분이 탑승을 하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손님들이 결제 없이 내리려 하자 정가은은 "결제는 하고 가셔야죠. 손님"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정가은이 결제 없이 내리려는 손님에게 일침을 날렸다.
21일 유튜브 채널 '원더가은_정가은'에는 '결제는 하고 내리셔야죠. 북엇국집에 냉면 먹으러 가는 미녀 삼총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정가은은 "오늘 첫 출근이나 마찬가지다. 여러 이유로 기존의 미팅했던 곳이 아닌 새로운 택시회사로 왔다. 오늘 근로계약서를 쓸 거다. 오늘 진짜 첫 운행을 해보려고 한다"라며 영상을 시작했다.

첫 손님을 태운 정가은은 "저의 첫 손님으로 이렇게 어여쁜 여성분 세 분이 탑승을 하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그는 "혹시 시간이 되시면 퀴즈를 준비했는데, 정답을 맞히시면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문제 푸시겠냐?"라며 손님에게 퀴즈를 제안했다.
하지만 손님은 "배가 너무 고프다. 점심시간이 정해져 있다"라며 퀴즈를 거절하고, 택시에서 하차하려고 했다. 손님들이 결제 없이 내리려 하자 정가은은 "결제는 하고 가셔야죠. 손님"이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원더가은_정가은'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이효리♥' 이상순, 경사 났네…"몇 개월 안됐는데 감사"
- "10억 주면 내용 공개"…'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논란
- 장윤정♥도경완 아들, 홍콩서 긴급 SOS…"너무 무서웠다"
- '윤종신♥' 전미라, 울면서 쓴 반성문 "과하게 화내…한심스럽다"
- 박나래, 갑질이 사생활 파묘로…주사이모 강제수사→'소환 조사' 윤곽 [엑's 이슈]
- 신정환, '노빠꾸 탁재훈' 깜짝 등장…"또 잡힌 겁니까?" 자폭, 9년만 역대급 케미 '대박' [엑's 이슈
- '가족' 꺼냈던 조세호, 결국 다시 '활동 중단' 수순?…"♥아내 공개" 경고 어쩌나 [엑's 이슈]
- 미스터비스트, '뉴진스 인수' 총공에…"3000만 달러? 차라리 펀딩을" [엑's 이슈]
- '시동생 성범죄 불똥' 손담비, 뜻밖의 고백…"♥이규혁과 과거 공유 NO"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