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상큼한 외모에 '배 드러낸' 공항 패션…장원영과 다른 추구미 어땠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상큼한 공항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특히 복근이 살짝 드러나는 크롭 탑과 조거 스타일의 쇼츠는 캐주얼한 무드 속에서도 건강미를 자랑했다.
헤어에는 나비 핀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네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전체적으로 청량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더했다.
여기에 루이비통 캐리어와 미니 블랙 숄더백, 스니커즈를 매치해 공항패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상큼한 공항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19일 아이브는 해외일정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이날 안유진은 크롭 화이트 니트 톱에 연그레이 컬러의 후디와 쇼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특히 복근이 살짝 드러나는 크롭 탑과 조거 스타일의 쇼츠는 캐주얼한 무드 속에서도 건강미를 자랑했다.

헤어에는 나비 핀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네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전체적으로 청량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더했다. 여기에 루이비통 캐리어와 미니 블랙 숄더백, 스니커즈를 매치해 공항패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반면 장원영은 화이트 원숄더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드러난 어깨 라인과 고양이 그래픽 포인트가 돋보이는 디자인은 러블리하면서도 독특한 감성을 연출했다.
화이트 미우미우 백과 귀여운 인형 키링, 머리 위에 올린 선글라스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긴 생머리와 내추럴 메이크업은 인형 같은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10억 주면 내용 공개"…'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논란
- 야옹이 작가, 이러니 골반 성형설이…탈세 논란 후 포착
- 장윤정♥도경완 아들, 홍콩서 긴급 SOS…"너무 무서웠다"
- '윤종신♥' 전미라, 울면서 쓴 반성문 "과하게 화내…한심스럽다" [전문]
- 김태희 소속사 대표였던 친언니, '건보료 미납' 고급 아파트 압류→해제 "김태희와는 무관" [공식
- 장동주, 해킹으로 수십억 피해 고백→소속사 한 달만 계약 해지…추후 행보는 [종합]
- '한재아와 열애♥' 배나라, '나혼산' 멤버였다…박나래 하차 위기 속 '희망' [엑's 이슈]
- '49세' 전현무, 결혼설 가짜뉴스에 담담…"마지막 연애는 3년 전 이혜성" [엑's 이슈]
- '원정도박' 의혹 제작자 신 씨 누구?…"모두 허위" 반박, 54억 빌렸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