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문원 상견례 해프닝' 후…코요태, 전원 비주얼 됐다 '살 쪽 빠진 근황'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지가 코요태 멤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신지는 자신의 계정에 "수고했어♥"라는 글과 함께 "코남매"라는 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와 함께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러나 문원과 '코요태 상견례' 영상 후 수많은 추측이 이어져 큰 몸살을 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신지가 코요태 멤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신지는 자신의 계정에 "수고했어♥"라는 글과 함께 "코남매"라는 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와 함께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는 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관리 중인 듯 더욱 날렵해진 턱선과 강렬한 비주얼을 뽐내며 '전원 비주얼 그룹'을 입증해 감탄을 자아낸다.

네티즌은 "코남매 또 열일했다", "너무 예쁜 거 아니야?", "코요태가 이렇게 예뻤나", "콘서트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 중이다.
한편 신지는 최근 7살 연하 가수 문원과의 공개 열애를 시작, 결혼을 발표했다. 그러나 문원과 '코요태 상견례' 영상 후 수많은 추측이 이어져 큰 몸살을 앓았다.
'결혼 반대' 여론에 힘들어한 신지 옆을 지킨 멤버 김종민과 빽가의 의리 또한 재조명 된 가운데, 신지는 신지는 "염려와 걱정을 너무 주시니 난 그걸 읽어볼 수밖에 없다. 어떤 말씀을 하시는지. 둘은 겁이 나서 (반응을) 안 봤다는데 난 훑어보고 마음이 안 좋았다"며 "멤버들에게 피해가 간 거 같고 여러 부분에 있어 생각할 게 많았다"고 솔직히 밝혔다.
이에 김종민 또한 "많은 분이 관심을 주고 얘기하신 게 있으니까 그걸 듣고 고민을 한 번 싹 해봐라. 어떻게 가야할 길인지, 어디로 가야 맞는 건지 잘 생각해봐라"라는 진심을 이야기해 화제가 됐다.
한편 코요태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콜미’를 발매한다.
사진= 신지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10억 주면 내용 공개"…'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논란
- 야옹이 작가, 이러니 골반 성형설이…탈세 논란 후 포착
- 장윤정♥도경완 아들, 홍콩서 긴급 SOS…"너무 무서웠다"
- '윤종신♥' 전미라, 울면서 쓴 반성문 "과하게 화내…한심스럽다" [전문]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