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고은, 강동원 만난다…박지은 작가X김원석 감독 신작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배우 강동원, 박지은 작가, 김원석 감독과 손잡는다.
2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김고은은 새 드라마 '혼'(가제)에 출연한다.
'혼'(가제)는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사랑의 불시착', '눈물의 여왕'을 써낸 박지은 작가가 집필하고,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폭싹 속았수다'를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작품이다.
이에 스타작가, 스타감독과 흥행 배우의 만남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고은이 배우 강동원, 박지은 작가, 김원석 감독과 손잡는다.
2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김고은은 새 드라마 '혼'(가제)에 출연한다.
'혼'(가제)는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사랑의 불시착', '눈물의 여왕'을 써낸 박지은 작가가 집필하고,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폭싹 속았수다'를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작품이다. 사극과 로맨스를 접목한 드라마로 알려졌다.
남자주인공은 강동원이 맡는다. 이에 스타작가, 스타감독과 흥행 배우의 만남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던 바. 여자주인공으로는 김고은이 합류, 더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한편 김고은은 올 하반기 넷플릭스 '은중과 상연', '자백의 대가'로 연이여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 내년 공개되는 티빙 '유미의 세포들 시즌3' 출연도 확정했다. 여기에 '혼'(가제) 합류 소식까지 전하면서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이효리♥' 이상순, 경사 났네…"몇 개월 안됐는데 감사"
- 김태희, 40년 전 헤어진 친母 찾는다…"배우되면 날 볼 수 있지 않을까" (탐비)
- '윤종신♥' 전미라, 울면서 쓴 반성문 "과하게 화내…한심스럽다" [전문]
- 유재석, 자식농사 대박났다…'연대출신' ♥나경은 덕분 "子 영어 현지인 수준" (놀뭐)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