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와 이혼' 송종국, 4년째 '자연인' 근황…"6평짜리 작은 집" (알토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자연인'으로서 캠핑카 거주 근황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송종국이 게스트로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때 이상민은 최근 출연했던 자연인 셰프를 언급하면서 송종국도 '자연인' 대열에 합류한 것이 사실이냐고 질문했다.
이에 송종국은 "집에서 안 살고 캠핑카에서 살고 있다. 4년 정도 됐다"며 "평소에 캠핑하면서 편하게 살자는 생각으로 지내다 보니 시간이 흘렀다. 아파트보다 캠핑카가 훨씬 더 편하다"라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자연인'으로서 캠핑카 거주 근황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송종국이 게스트로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송종국의 등장에 이상민과 이연복 등 패널들은 2002년 월드컵의 추억에 잠겼다. 이때 이상민은 최근 출연했던 자연인 셰프를 언급하면서 송종국도 '자연인' 대열에 합류한 것이 사실이냐고 질문했다.
이에 송종국은 "집에서 안 살고 캠핑카에서 살고 있다. 4년 정도 됐다"며 "평소에 캠핑하면서 편하게 살자는 생각으로 지내다 보니 시간이 흘렀다. 아파트보다 캠핑카가 훨씬 더 편하다"라고 대답했다.

특히 송종국은 "작은 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 6평짜리 작은 집"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은 "캠핑카 라이프는 많은 사람들의 로망이지만 실제로 경험하기는 어렵지 않나. 그 삶이 너무 궁금하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경기도 평택시의 한 저수지에 위치한 송종국의 캡핑카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송종국은 아침으로 사과와 콩물을 챙겨 한적한 마당에 자리를 잡았고, 이를 보던 이연복은 "중년 남성들의 로망 아닙니까"라며 부러워했다.
한편 송종국과 박연수는 지난 2006년 결혼해 딸 송지아 양, 아들 송지욱 군을 얻었으나 2015년 이혼했고, 남매는 박연수가 양육하고 있다.
사진 = MBN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자식농사 대박났다…'연대출신' ♥나경은 덕분 "子 영어 현지인 수준" (놀뭐)
- 정시아 아들, 배우 데뷔 시급…누가 봐도 잘생긴 얼굴 [★해시태그]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김태희, 40년 전 헤어진 친母 찾는다…"배우되면 날 볼 수 있지 않을까" (탐비)
- '세븐♥' 이다해, 병원서 특혜 요구?…“참교육 당했네” 사과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