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중단 고백' 김지호, 한숨 돌렸다 "10년 늙었지만…너무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호가 반려견의 건강에 안도했다.
지난 19일 김지호는 "별아 너 때문에 내가 십 년 늙었다. 다시 숨을 편히 쉬어서 너무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 사진을 올렸다.
한편 김지호는 5살 연상의 배우 김호진과 2001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지난해 김호진과 함께 출연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반려견 별이가 10살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김지호가 반려견의 건강에 안도했다.
지난 19일 김지호는 "별아 너 때문에 내가 십 년 늙었다. 다시 숨을 편히 쉬어서 너무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 사진을 올렸다.
김지호는 급하게 병원에 다녀온 듯 차 안에서 편안한 표정을 지으며 사진을 남겼다.

한편 김지호는 5살 연상의 배우 김호진과 2001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그는 지난해 방송을 통해 성인이 된 딸과 함께 일상을 공개했으며 개인 채널에서 요가, 도서 집필 등 다양한 근황을 전하고 있다. 그는 현장에만 가면 얼어붙어버려 연기를 중단했던 사연을 밝히며 "이제야 배짱이 생겼다. 뭘 하고 싶은데 역할이 안들어온다"라고 한탄했다.
지난해 김호진과 함께 출연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반려견 별이가 10살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사진=김지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해 전과' 황영웅, 팬들 돈 억대 수령…'61억 모금' 논란 전말
- 정시아 아들, 배우 데뷔 시급…누가 봐도 잘생긴 얼굴 [★해시태그]
- '제2의 비' 故 청림, 대장암 투병 끝 별세…오늘(19일) 2주기 [엑's 투데이]
- '세븐♥' 이다해, 병원서 특혜 요구?…“참교육 당했네” 사과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500평 규모·얼굴 간판도 걸었는데…임성근, 식당 오픈 앞두고 '나락 위기' [엑's 이슈]
- [단독] "박나래, 계약서 확인 전엔 행사 안 갑니다"…前매니저, 횡령 의혹 '반박' (종합)
- "나나에게 구타 당했다"는 강도, 판사도 쓴소리+"적반하장" 분노 [엑's 이슈]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이수근 아내, '뇌성마비' 子 유학 중 폭풍성장 근황 전했다…"축하해, 이제 고등학생" [★해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