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장점만 기억나" 서하얀, 남편 사생활 모습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하얀이 남편 임창정의 민낯 모습을 공개했다.
18일 서하얀은 자신의 SNS에 "내 남자의 사생활.. 풀영상은 유튜브 쇼츠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편 임창정의 영상을 공개했다.
한 팔로워가 "남편 장단점이 궁금하다"라고 묻자, 서하얀은 "모니터에서 제일 빛난다. 자고 일어나면 장점만 기억나는 버릇이..."라며 임창정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서하얀이 남편 임창정의 민낯 모습을 공개했다.
18일 서하얀은 자신의 SNS에 "내 남자의 사생활.. 풀영상은 유튜브 쇼츠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편 임창정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창정은 캐릭터 헤어밴드를 착용해 앞머리를 넘기고 거울 앞에서 스킨 케어를 했다.
임창정은 "팩을 바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팩 안에 있는 국물들을 어느 정도 짠 다음에 먼저 얼굴에다가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라며 마스크팩 속 에센스를 얼굴에 꼼꼼히 바르는 모습이었다.
앞서 지난 16일 서하얀은 팔로워들과의 Q&A 시간을 가졌다. 한 팔로워가 "남편 장단점이 궁금하다"라고 묻자, 서하얀은 "모니터에서 제일 빛난다. 자고 일어나면 장점만 기억나는 버릇이..."라며 임창정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원동력을 묻는 말에 "동반자의 과한 칭찬인 것 같아요. 넌 최고라는 말. 서로가 해주면 힘이 되는 말"이라고 임창정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서하얀은 2017년 18살 연상인 가수 겸 배우 임창정과 결혼해 두 아들을 얻었다. 현재 서하얀은 임창정의 전처가 낳은 세 아들을 포함해 다섯 아들을 양육하고 있다.
서하얀은 SBS '동상이몽2'를 통해 임창정의 아내로 얼굴을 알리며 많은 관심을 모아 인플루언서로 활발히 소식을 알렸다.
사진=서하얀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 이다해, 병원서 특혜 요구?…“참교육 당했네” 사과
- 박세리, 지예은에 경고장…"어디서 숟가락을 얹어"
- '62억 家' 김종국, 투자 실패했다…동업자 하하는 "매일 울어" (사당귀)
- '43세' 이진욱, '12세 연하♥' 한석준 재혼 소식에 '버럭'…"결혼하지 말라며" (옥문아)
- '악뮤' 이찬혁, 아빠 용서…이수현도 父 변화 인정
- 오디션 출신 女가수, 독사에 물려 사망…'향년 26세' 충격 비보
- 강원래→홍록기·최시원, 구준엽 곁 지켰다…故 서희원 제막식서 '포착' [엑's 이슈]
- 심권호, 9개월 전 멈춘 유튜브…뒤늦은 간암 고백, '장가 프로젝트'도 긴급 중단 [엑's 이슈]
- '탈세 의혹' 김선호, 광고계 손절 시작됐다…의류 브랜드 티저 영상 '비공개' [엑's 이슈]
- "간 수치 올라" 고지용, 또 건강 이상설…푹 패인 볼+수척해진 얼굴에 '팬들도 걱정'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