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임신 12주차'에 비상 걸렸다…"이럴 땐 어찌하나요" (아나모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박은영이 둘째 성별과 아들의 반응을 전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아나모르나 박은영'에는 '드디어 둘째 성별 공개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찐 리액션 가득했던 젠더리빌 파티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은영의 둘째 성별이 공개된 젠더리빌 파티 현장이 담겼다.
젠더리빌 파티를 통해 공개된 박은영의 둘째 성별은 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박은영이 둘째 성별과 아들의 반응을 전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아나모르나 박은영'에는 '드디어 둘째 성별 공개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찐 리액션 가득했던 젠더리빌 파티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은영의 둘째 성별이 공개된 젠더리빌 파티 현장이 담겼다.
이날 박은영은 병원에서 니프티 검사를 받은 뒤 결과지를 받아들었다.
돌아오는 차 안에서 박은영은 "벌써 12주 들어갔는데 6cm다. 노산임에도 불구하고 검사 결과가 잘 나왔다"고 말했다.

이후 박은영의 지인들은 자녀의 성별이 공개되는 '젠더리빌 파티'를 준비했다.
박은영은 아들에게 "여동생이었으면 좋겠어, 남동생이면 좋겠어"라고 물었고, 아들은 "동생이 안 생기면 좋겠다"고 칼 같은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젠더리빌 파티를 통해 공개된 박은영의 둘째 성별은 딸. 딸맘 당첨 소식에 박은영은 소리를 지르며 환호했다. 이날 지인들은 딸맘이 된 박은영에게 뼈 있는 덕담을 나눠 웃음을 자아냈다.
박은영이 아들에게 "이제 여동생 생긴다"고 하자 아들은 "안돼"라고 반응해 박은영을 당황시켰다.
난감해진 박은영은 "동생 자체를 거부하는데, 이럴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선배 엄마들, 해답을 알려 달라"고 조언을 부탁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아나모르나 박은영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문가비와 혼외자 인정 8개월 만…깜짝 근황
- '김준호♥김지민 결혼' 예상 못한 논란 터졌다…권상우 "어제 초대" 발언 '갑론을박' [엑's 이슈]
- '23억 사기 피해' 김상혁, 이혼 5년 만 무슨 일…"속 다 썩었다"
- '새신랑' 김종민, 신지♥문원 결혼에 본심 고백 "해프닝이었으면…"
- 권오중, '희귀병' 子 안타까운 소식..."치료약 없어, 내가 죽기 전 나왔으면"
- 결국 각자도생인가…민희진, 다니엘과 같은 로펌 선임 후 사임? [엑's 이슈]
- "우영우 말투 해달라" 박은빈에 요구…프로야구 선수 댓글 '논란 확산'→실수 인지 해명 [엑's 이
- KCM ♥아내, 방송 출연 한 번에 인플루언서로? 행보 납득되는 '뉴진스 미모' [엑's 이슈]
- 김선호·차은우 탈세 의혹 속…서동주 "돈은 세상에 환원해야" 소신 발언 (또도동)
- '합숙맞선' 상간녀 통편집 불똥…김묘진 "속상해서 울어" 심경 밝혔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