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고급 됐네" 원년멤버 강남, 기안84 집 보고 '깜짝' (나 혼자 산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혼산' 원년멤버 강남이 기안84의 집을 보더니 '나 혼자 산다'가 고급이 됐다고 말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와 강남이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나 혼자 산다' 선배인 강남은 기안84의 집을 둘러보더니 "집 예쁘다. '나혼산' 고급이 됐다"면서 윌슨을 보고는 예전보다 작아졌다는 얘기를 했다.
강남은 기안84에게 이토 준지와 만날 수 있게 해주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나혼산' 원년멤버 강남이 기안84의 집을 보더니 '나 혼자 산다'가 고급이 됐다고 말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와 강남이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기안84는 페트병을 모아둔 곳에 초파리가 많은 걸 보더니 바로 살충 스프레이를 곳곳에 뿌려가며 방역을 실시했다.
기안84는 초파리를 없앤 후 하얀 수건과 양말을 들고 욕실로 들어가 락스 물을 제조했다.

기안84는 락스 원액을 계속 추가한 물에 수건과 양말을 담갔다. 기안84는 고무장갑도 없이 맨손으로 락스 물에 담근 수건과 양말을 만졌다.
기안84는 수건, 양말이 하얘질 동안 전동 킥보드를 타고 마트를 다녀왔다.
기안84는 하얘진 수건과 양말을 가지고 옥상 테라스로 올라가 바닥에 내동댕이쳤다. 기안84는 수건과 양말에서 나오는 락스 물을 이용해 바닥 청소를 하려고 했다.
조이는 기안84가 수건을 옥상 난간에 올리자 난간은 닦은 건지 궁금해 했다. 기안84는 "너무 많은 걸 기대하지 마라"라고 했다.

기안84는 땀이 난 티셔츠를 그대로 벗더니 물 호스로 몸 이곳저곳을 닦았다. 마지막에는 팬티 안에도 물을 뿌려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박나래는 기안84를 향해 "왜 비데를 저기서 하는 거냐"고 말했다.
그때 강남이 기안84의 집에 도착했다.
기안84는 강남에 대해 "제가 낯을 가리는데 안 불편하더라. 그 친구도 나한테 편하게 다가와서 가까워졌다"면서 친분이 있다고 털어놨다.
'나 혼자 산다' 선배인 강남은 기안84의 집을 둘러보더니 "집 예쁘다. '나혼산' 고급이 됐다"면서 윌슨을 보고는 예전보다 작아졌다는 얘기를 했다.
강남은 기안84에게 "나 때문에 잘된 거다. 나 하고 광규 형 하고 형이 되고 대박나고 쭉 가고 있는 거다"라고 기안84의 성공 지분에 자신도 일조한 것이라고 했다.

강남은 기안84의 집 구경 중 이토 준지의 만화책을 발견했다. 기안84는 이토 준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강남은 기안84에게 이토 준지와 만날 수 있게 해주겠다고 말했다. 강남은 한국, 일본 모두에 인맥이 있어서 가끔 일본 연예인들 캐스팅도 한다고.
기안84는 전현무의 영향을 받아서 현재 일본어 공부를 하고 있다며 손수 만든 단어장을 강남에게 보여줬다.
기안84는 "단어 외울 때 팁이 있다. 이렇게 안 하면 안 외워진다"고 연상법 강의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문가비와 혼외자 인정 8개월 만…깜짝 근황
- '김준호♥김지민 결혼' 예상 못한 논란 터졌다…권상우 "어제 초대" 발언 '갑론을박' [엑's 이슈]
- '23억 사기 피해' 김상혁, 이혼 5년 만 무슨 일…"속 다 썩었다"
- '새신랑' 김종민, 신지♥문원 결혼에 본심 고백 "해프닝이었으면…"
- 권오중, '희귀병' 子 안타까운 소식..."치료약 없어, 내가 죽기 전 나왔으면"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