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본인이 '인기스타상' 수상 오해…"이준혁 씨입니다" [청룡시리즈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영이 돌연 무대에 올랐다.
그런데 이준혁을 호명하자, 이준영이 무대에 올라 트로피를 받았다.
뒤이어 무대에 오르던 아이유는 당황해 발걸음을 멈췄고, 전현무는 "이준혁 씨입니다"라고 정정하면서 이준영을 무대 아래로 내려보냈다.
이어 전현무는 "이준영 씨도 인기스타가 맞습니다. 올해는 이준혁 씨가 일등스타였다. 발음을 정확히 했어야 하는데. 저는 왜 갑자기 이준영 씨가 나오나 했는데요. 이준혁 씨였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준영이 돌연 무대에 올랐다.
1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전현무, 윤아의 진행으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진행됐다.
이날 박보검, 이혜리, 이준혁, 아이유가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인기스타상의 주인공이 됐다. MC 전현무와 윤아가 직접 인기스타상 수상자를 호명했다.

그런데 이준혁을 호명하자, 이준영이 무대에 올라 트로피를 받았다. 뒤이어 무대에 오르던 아이유는 당황해 발걸음을 멈췄고, 전현무는 "이준혁 씨입니다"라고 정정하면서 이준영을 무대 아래로 내려보냈다.
이어 전현무는 "이준영 씨도 인기스타가 맞습니다. 올해는 이준혁 씨가 일등스타였다. 발음을 정확히 했어야 하는데. 저는 왜 갑자기 이준영 씨가 나오나 했는데요. 이준혁 씨였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준영은 무대 아래로 내려가 이준혁에게 직접 트로피를 전했다.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문가비와 혼외자 인정 8개월 만…깜짝 근황
- '김준호♥김지민 결혼' 예상 못한 논란 터졌다…권상우 "어제 초대" 발언 '갑론을박' [엑's 이슈]
- '23억 사기 피해' 김상혁, 이혼 5년 만 무슨 일…"속 다 썩었다"
- '새신랑' 김종민, 신지♥문원 결혼에 본심 고백 "해프닝이었으면…"
- 권오중, '희귀병' 子 안타까운 소식..."치료약 없어, 내가 죽기 전 나왔으면"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실종된 두 남매, 집 뒷마당서 주검으로 발견→부모는 휴가 중?…이상엽 "너무 충격" (하나부터)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파경' 김지연·정철원, '월 1천만원 갈등' 예전에도 공개…"기여도에 비해"vs"이게 팩트"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