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붕어빵' 친동생, 이미 결혼했다 "어려보이는데"…'협찬多' 신혼집 방문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조이가 친여동생을 공개한다.
18일 방송을 앞둔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조이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저희 세 자매 중 둘째 동생이 가장 착하고 순하다"는 조이의 소개에 박나래는 "엄청 어려보인다"며 감탄했다.
"귀엽게 잘 꾸몄다"며 집 구경을 시작한 조이는 전자레인지 선물에 고마움을 표하는 동생 부부에 뿌듯함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친여동생을 공개한다.
18일 방송을 앞둔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조이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조이는 화려한 패션을 자랑하며 친동생을 만난다. 똑닮은 비주얼의 동생을 소개한 그는 "제 동생의 이름은 박지영이다. 저희는 박수영, 박지영, 박민지인데 다 두 살 터울이다"라며 세 자매 중 장녀임을 밝혔다.
이에 전현무와 박나래는 "친동생이었냐", "닮았다"며 감탄을 표했다.

"저희 세 자매 중 둘째 동생이 가장 착하고 순하다"는 조이의 소개에 박나래는 "엄청 어려보인다"며 감탄했다.
이어 조이는 동생에 집에 들어가며 "처음 와봤다. 이사한지 얼마 안 됐다"며 동생 부부의 신혼집임을 밝혔고, 전현무와 임우일은 "결혼했어?", "엄청 어려보이는데?"라고 놀라움을 표했다.
조이는 "신혼부부라는 자체가 되게 예쁘다. 동생은 더러운데 제부가 깔끔하다"라며 틈새 현실 자매 면모를 드러냈다.
"귀엽게 잘 꾸몄다"며 집 구경을 시작한 조이는 전자레인지 선물에 고마움을 표하는 동생 부부에 뿌듯함을 표했다.

동생은 "디퓨저도 잘 쓰고 있다"고 이야기했고 조이는 "내 지분이 너무 많다. 크게 놀랄 이유가 없는게 거기 가구가 다 제 거다. 제 협찬이다. 많이 해줬다. 안방에 있는 침대와 화장대, 옷장은 다 숙소 생활 때 제 방에 있던 3종 세트다. TV도 자취방에 있던 거고 거실 소파도 원래 집에 있는 거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공기 청정기, 스피커, 거울 다 가져갔다"는 조이는 "제가 다른 것도 새로 사주고 싶었는데 미안하다고 거절하더라. 가구를 물어봤더니 알뜰하게 다 가져갔다"고 덧붙여 든든한 언니 면모를 내비쳤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8일 방송한다.
사진=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문가비와 혼외자 인정 8개월 만…깜짝 근황
- '김준호♥김지민 결혼' 예상 못한 논란 터졌다…권상우 "어제 초대" 발언 '갑론을박' [엑's 이슈]
- '23억 사기 피해' 김상혁, 이혼 5년 만 무슨 일…"속 다 썩었다"
- '새신랑' 김종민, 신지♥문원 결혼에 본심 고백 "해프닝이었으면…"
- 권오중, '희귀병' 子 안타까운 소식..."치료약 없어, 내가 죽기 전 나왔으면"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