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공연서 포착…댄스부터 인터뷰까지 '특급 내조' (윤쥬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주가 이상순 공연에 간 이효리를 포착했다.
장윤주가 올림픽 공원을 찾은 이유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에 참여한 이상순 공연을 보기 위해서.
공연장에 들어선 장윤주는 박수를 치며 이상순의 무대를 즐겼다.
또한 장윤주는 서재페 인터뷰를 진행중인 이상순과 옆에서 기다리는 중인 이효리를 포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장윤주가 이상순 공연에 간 이효리를 포착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윤쥬르 장윤주'에는 '장윤주 결혼생활 탈탈 털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장윤주는 올림픽 공원을 방문해 "나의 모든 역사를 알고 있는 공원이다. 어렸을 때부터 살던 동네여서 백일장, 운동회, 다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연애도"라며 속삭인 그는 "산책하고 키스도 많이 하고 싸우기도 많이 싸우고"라고 덧붙였다.
장윤주가 올림픽 공원을 찾은 이유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에 참여한 이상순 공연을 보기 위해서. 그는 벽면에 붙여진 이상순의 사진을 보며 "제일 크게 나왔다"라고 이야기했다.

공연장에 들어선 장윤주는 박수를 치며 이상순의 무대를 즐겼다. 이어 이상순의 아내 이효리의 모습도 포착됐다. 이효리는 이상순의 무대를 촬영하면서 들썩거리는 춤을 추고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장윤주는 남편과 꼭 붙어 "내가 좋아하는 노래지 않나. 우리가 좋아하는 노래. 이 노래 여보 추천해줬다"라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장윤주는 서재페 인터뷰를 진행중인 이상순과 옆에서 기다리는 중인 이효리를 포착했다. 장윤주는 "두 분 덕분에 오랜만에 오붓한 데이트. 효리 언니와 상순 오빠 땡큐"라며 고마워했다.
그는 "리사가 이제 컸나보다. 친구 집에 맡겨 놓고 공연을 보러 왔는데 너무 행복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윤쥬르 장윤주'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김지민 결혼' 예상 못한 논란 터졌다…권상우 "어제 초대" 발언 '갑론을박' [엑's 이슈]
- [속보] '마약 수사 무마 의혹' 양현석, 대법서 징역형 집유 확정
- '새신랑' 김종민, 신지♥문원 결혼에 본심 고백 "해프닝이었으면…"
- 윤계상, "♥'300억 CEO' 아내? 내가 더 벌어"…압도적 재력
- '이용식 딸' 이수민, 오열에 갑론을박…"엄마가 유난"
- "관종이어서가 아니라"…박지윤, 약 먹고 비행기 탑승→고통 호소
- [단독] 박나래 前 매니저 "1000만원 추가 횡령? 박나래 컨펌 없이 계약 진행 불가"
-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 "일방적으로 구타 당해" 주장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재혼' 안복희, 뇌종양 진단에도 무관심한 남편…"최악의 결과는 사망" (결혼지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