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22일 대구전서 평촌서울나우병원과 브랜드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안양이 오는 22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대구와의 홈경기에서 평촌서울나우병원(대표원장 정재윤)과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평촌서울나우병원 정재윤 대표원장은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안양을 응원하시는 팬 분들이 즐거운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다. 평촌서울나우병원이 FC안양의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FC안양의 선전을 끊임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FC안양이 오는 22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대구와의 홈경기에서 평촌서울나우병원(대표원장 정재윤)과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정형외과병원 평촌서울나우병원은 지난 2016년부터 FC안양 공식 지정병원으로 협약을 맺어 지난 9년간 FC안양의 메디컬 스폰서로 후원해왔다. 정규리그 홈경기 의료지원, 선수단 메디컬 테스트 등 전폭적인 의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를 맞아 경기장에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당일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는 원장 바티 그립톡과 바티 카드 3장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슈팅 이벤트 참여 또는 원장 바티와 사진을 찍으면 바티 카드를 2장 추가로 증정하는데, 황금색 카드가 당첨될 경우 MRI 검진권, 유니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시작 전 장외 이벤트 존에서는 포토존·풋볼링 등의 부스를 운영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절 통증을 잡아라, 사랑의 처방전 등 다양한 이벤트 부스 역시 함께 운영된다. 하프타임에는 관절 건강 관련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준비해 재밌고 유익한 시간을 마련했다.
평촌서울나우병원 정재윤 대표원장은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안양을 응원하시는 팬 분들이 즐거운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다. 평촌서울나우병원이 FC안양의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FC안양의 선전을 끊임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복 여신' 손나은 오키나와 일상 파격 공개...'매혹 원피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트럼프는 틀렸다” 한국이 마다한 미국인 감독의 뚝심… 현재 직장 캐나다에 충성 - 풋볼리스
- 'EPL 활약' 국가대표 'S군' 상습 불법 베팅 혐의..구단 공식 입장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직무대행도 놀랄 '김건희 칼각 거수경례'...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성추행' 국가대표, 보석 출소...'금메달리스트-국민영웅 봐주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부고] 천안시티FC 이영익 전력강화실장 모친상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한국은 마음 편히 축구할 수 있는 곳" K리그 MVP, 득점왕 복귀! 울산, 말컹 영입 - 풋볼
- 뉴캐슬 가는 박승수, ‘양민혁과 딱 반년 차이로’ 홈그로운 가능… 임대 아닌 U21팀행 유력 - 풋
- 울버햄턴, 황희찬 대체자 또 추가! ‘울산 격파’하고 클럽월드컵 4강 주역 활약한 윙어 아리아
- [트랜스퍼.1st] 지난 10년간 최고 돌풍의 팀, 공중분해 되는 중… 감독과 주요선수 다 떠나는 아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