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복날 맞아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급 폭염과 외식비 부담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이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가운데, 붓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맛을 즐길 수 있는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를 활용하면 삼계탕 한 그릇 값으로 2~3인분의 넉넉한 보양식을 집에서도 가성비 있게 차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대급 폭염과 외식비 부담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이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가운데, 붓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맛을 즐길 수 있는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서울 지역 삼계탕 평균 가격은 1만7654원(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 5월 기준)이며, 이름난 식당의 경우 2만원을 훌쩍 뛰어넘기도 한다. 하지만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를 활용하면 삼계탕 한 그릇 값으로 2~3인분의 넉넉한 보양식을 집에서도 가성비 있게 차릴 수 있다.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는 귀한 능이버섯과 황기, 천궁, 작약, 숙지황, 감초 등 몸에 좋은 한약재와 대추, 생강, 마늘, 양파 등 15가지 재료들을 정성껏 우려낸 제품이다.
육수를 물에 붓고 잘 섞은 다음 손질된 닭을 넣고 함께 끓이기만 하면 잡내 없이 야들야들한 식감과 은은한 한방 향이 살아있는 전문점 백숙이 완성된다. 원물이나 티백을 사용할 때처럼 번거롭게 건져서 버릴 필요도 없다.
백숙을 요리하고 남은 풍미 가득한 국물을 활용하면 또 다른 별미를 즐길 수 있다. 샘표 ‘밸런스 죽 통녹두전복삼계죽’,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곁들이면 든든한 닭죽이 된다.
밸런스죽은 하루 세끼 기준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충족해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다. 또 ‘샘표 현미소면’을 넣고 끓이면 밀가루 없이 건강한 진한 국물의 닭칼국수도 맛볼 수 있다.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와 함께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도 주목을 받고 있다. 작약, 당귀, 계피, 생강, 마늘, 양파 등 14가지 비법 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담아, 고기와 소스 한 팩만 준비하면 손쉽게 수육이나 보쌈을 완성할 수 있다. 냄비에 물 1L와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한 팩을 넣은 뒤 수육용 돼지고기 1~1.2kg을 넣고 푹 삶기만 하면 된다.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와 ‘수육보쌈소스’, 그리고 백숙과 수육에 잘 어울리는 ‘김치양념’ 등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날씨] '최대 400㎜ 내린다' 전국 호우특보 발효...폭우 시 안전 운전 수칙은?
- 정은경, 7년간 위장전입…'다운계약서 작성'도
- 친윤계, '국민의힘 조직 장악' 착착…커지는 '지선 필패' 우려 [정국 기상대]
- "고위급 승려들 골라 성관계"…영상 찍어 164억 갈취한 30대女
- "아들아 강하게 크자" 7살 절벽서 던진 인플루언서 아빠 논란
- 송언석 "美관세 재인상, 李정부·與책임…당장 긴급현안질의 열어야"
- '장동혁 쇄신안 어떻게?'…다가오는 지방선거에 국민의힘 '촉각'
- "비준 안 하면 관세" 트럼프의 경고…한국산 車 25% 인상에 업계 비상
- 세계로 뻗던 BTS, 완전체 컴백 무대로 왜 ‘광화문’ 택했나 [D:이슈]
- ‘선진국 스포츠’ 동계올림픽 역대 메달 순위는? [YOU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