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데뷔?"…최준희, 윤곽 수술 후 장원영 비주얼 '완벽 재현'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일본식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준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이크업 전후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연이어 게시하며 놀라운 스타일 변신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본연의 수수한 민낯에서 점차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더해가며 '일본 아이돌'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일본식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준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이크업 전후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연이어 게시하며 놀라운 스타일 변신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본연의 수수한 민낯에서 점차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더해가며 ‘일본 아이돌’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인형처럼 강조된 눈매와 뽀얀 피부, 사랑스러운 볼터치, 촘촘히 그려진 언더 메이크업은 일본 특유의 아이돌 뷰티 스타일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 반묶음 포니테일 헤어와 깔끔한 교복풍 의상이 조화를 이루며 마치 J-POP 걸그룹 멤버를 연상케 했다.

최준희는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독특한 분위기로 메이크업 전후 모두 매력을 발산하며, 팔로워들로부터 “진짜 아이돌 데뷔해도 되겠어요”, “만화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 “메이크업 천재”, “장영원 닮았다”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최준희는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지플랫(최환희)의 여동생으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사진 = 최준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신랑' 김종민, 신지♥문원 결혼에 본심 고백 "해프닝이었으면…"
- 권오중, '희귀병' 子 안타까운 소식..."치료약 없어, 내가 죽기 전 나왔으면"
- '이용식 딸' 이수민, 오열에 갑론을박…"엄마가 유난"
- 김지민♥김준호, 뜻밖의 장소에서 포작…신혼여행 포기 이유는?
- 송혜교, 재벌 회장이 건넨 쪽지 내용 뭐길래
- '합숙맞선' 상간 의혹녀 김태인이었다… "왜곡·과장" 모호한 입장→악플 법적 대응 [엑's 이슈]
- '20살 차' 윤여정·송강호, 부부 된다…마주 본 투샷, 관심 폭발 (성난 사람들2)[엑's 이슈]
- '환승연애4' 난리날 만…무려 4커플 탄생, 유식♥현지만 현커 장면 없었다 "스포 맞았네" [엑's 이
- [공식] '김수빈♥' 윤박, 부모 됐다…결혼 2년 4개월만 득남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워너원 이어 엑스원도? 재결합설 '솔솔'…소속사는 "전혀 들은 바 없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