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 피부' 김남주 "피부과 싫지만…써마지→울세라 3종 한다" (안목의 여왕)[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주가 받는 피부과 시술을 공개했다.
김남주는 "사실 나는 피부과 가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안 가지는 않는다. 나도 써마지도 하고 보톡스도 맞고 울쎄라도 한다. 피부과에서 '하실 때가 됐는데 언제 오실 거냐'라고 연락이 온다"라며 받는 피부과 시술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김남주가 받는 피부과 시술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에서 김남주는 오래된 스태프들과 함께 부산으로 여행을 떠났다.
김남주는 "사실 나는 피부과 가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안 가지는 않는다. 나도 써마지도 하고 보톡스도 맞고 울쎄라도 한다. 피부과에서 '하실 때가 됐는데 언제 오실 거냐'라고 연락이 온다"라며 받는 피부과 시술을 밝혔다.

이어 "피부과를 자주 가진 않는다. 사람들한테 말할 때 내 물광 피부는 에멀전 덕분이다(라고 한다). 그런데 고가다. 나는 피부과를 많이 가지 않으니까, 이 정도 투자는 최소한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라며 기초 화장품을 공개했다.
김남주는 명품 벨트를 꺼내 들며 "여분으로 셔츠 원피스에 다른 거 안 어울리면 '어거 할까?' 해서 하나 더 가져와 본 거다. '미스티' 할 때 착용한 벨트다. 이거 많이 사랑해 주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브랜드에서 너무 속상해하셨다. 그 당시에 없는, 내가 사놓은 걸 하고 나갔다. 카멜이나 블랙 벨트는 안 나왔다"라며 브랜드에서 섭섭해했다고 말했다.

또 "내가 꼭 챙겨 먹는 단백질 비타민이다. 손톱도 강해지고 탈모에 (좋다). 사실 '미스티' 할 때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끝나고 머리가 심각하게 너무 많이 빠졌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어느 날 배우 서우가 머리가 새카매 가지고 물귀신 같았다. '너는 머리가 왜 이렇게 많니?'라고 물으니 '언니 맥주 효모 드셔야 한다'라더라"라며 서우와 나눴던 얘기를 밝혔다.
김남주는 "(내가) '나도 먹고 있어'라고 했는데, 다 같은 맥주 효모가 아니라더라. 그때부터 이걸 꾸준히 먹고 있다. 시어머니도 항상 '그거 더 없니?'라고 찾으신다. 손톱이 단단해지셨다고 한다"라며 비타민을 찬양했다.
사진=SBS Life 방송화면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신랑' 김종민, 신지♥문원 결혼에 본심 고백 "해프닝이었으면…"
- 권오중, '희귀병' 子 안타까운 소식..."치료약 없어, 내가 죽기 전 나왔으면"
- '이용식 딸' 이수민, 오열에 갑론을박…"엄마가 유난"
- 김지민♥김준호, 뜻밖의 장소에서 포작…신혼여행 포기 이유는?
- 송혜교, 재벌 회장이 건넨 쪽지 내용 뭐길래
- 차은우, 장어집 200억 탈세 은폐 정황 뚜렷하다면?…"모친도 징역 가능성" [엑's 이슈]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