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日 시노자키 아이와 열애설...진짜 그냥 친구"(라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이홍기가 과거 일본의 시노자키 아이와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월드클래스 나만 보인단 말이야~' 특집으로 꾸며져 장근석, 이홍기, 수빈(TXT), 김신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이홍기가 과거 일본의 시노자키 아이와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월드클래스 나만 보인단 말이야~' 특집으로 꾸며져 장근석, 이홍기, 수빈(TXT), 김신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홍기는 3년만에 '라스'에 재출연했다. 이홍기는 "근석이 형이 '같이 나갈래?'라고 해서 나왔다. 형이 '라스' 첫 출연 아니냐"면서 "형이랑 3살 차이다. 같이 골프도 치고, 술도 마시면서 논다. 작년에 아팠어서 그런지 몰라도 훨씬 진지해졌다"고 했고, 장근석은 "이제 정신차린 것"이라면서 받아쳤다.
김구라는 이홍기에게 "김신영만 보면 분노 발작 버튼이 눌린다고?"라면서 의아해했고, 이홍기는 "데뷔 초에 '만원의 행복'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했었다. 일주일동안 악착같이 버텼다. 이기면 여행 상품권을 받았었다. 그게 너무 탐났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래서 잘 모르는 빅뱅 형들한테 가서 개인기하고 피자 한조각 얻어먹고 그랬었다. 그래서 결국 이겼었다"면서 그때 같이 대결을 했던 사람이 김신영이었다고 했다
이홍기는 "그 당시 소속사 이사님이 '만원의 행복' 우승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멤버들과 나누라는거다. 너무 화가났지만, 나눴다. 그래서 신영이 누나만 보면 그 때가 생각이 난다"면서 웃었다.

그리고 이홍기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언급하면서 "한류 밴드로서는 저희가 제일 먼저 잘된 케이스가 아닐까 싶다"고 했다. 하지만 미움도 많이 받았었다고.
이홍기는 "일본의 파파라치 잡지에 '일본인이 가장 싫어하는 한국인 톱10'에 올랐었다. 그때 김연아, 故 이건희 회장님, 안중근 의사, 그리고 범죄자들도 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그러면서 "제가 일본 방송에서 너무 솔직하게 말을 많이 했었다"면서 설명을 시작했고, 이를 들은 찐친 장근석은 "이런건 그냥 핑계고, 열애설이 크게 한번 났었다. 일본 콥클래스 스타와 열애설이 났다. 지금도 한국에서 댓글이 달린다"고 폭로했다.
이에 이홍기는 "그 친구가 한국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몰랐다. 시노자키 아이라고 그라비아 모델이었다"면서 "그런데 팩트는 사실 무근이다. 그냥 진짜 친구"라고 강조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김준호, 뜻밖의 장소에서 포작…신혼여행 포기 이유는?
- 송혜교, 재벌 회장이 건넨 쪽지 내용 뭐길래
- '23억 사기 피해' 김상혁, 이혼 5년 만에 '엉망' "술·담배 달고 살아 속 다 썩어" [엑's 이슈]
- 박하나, ♥김태술과 결혼 전 '난자 동결' 발언 재조명
- 김정난, 안타까운 비보 전했다…"나의 아가, 우리 곧 만나" 먹먹
- 허니제이, 새 집 공개 "예산 때문에 구옥 이사…은행 VIP실서 쓰던 식탁도 당근"
- [단독] 박나래, 복귀설 선 그었다…"'운명전쟁49' 오래 전 촬영 완료, 향후 활동 결정 無"
- 이럴 수가! 안세영 사라졌다! 안세영이 없다…여자대표팀, 싱가포르전 단·복식 에이스 휴식 결
- 김선호, '법적 대응' 차은우와 달랐다…"소득세 추가 납부" 논란 잠재우기 [엑's 이슈]
- '179억 빚 파산' 심형래, 독거 16년 차 근황…"죽어도 공개 안 하려 해" (영구TV)